기하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6554
현역이라 지금 뉴런 완강, 자이스토리1회독, 한완기 평수능 1회독 했는데, 설맞이n제 들어갈까요 아님 기출 더 할까요
(6모 30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ㅋㅋ
-
2025학년도 대수능 화작 1컷 95점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수험생들을 언매런...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왜 은테 안 줌?
-
통과 통사를 수능에 넣을거면 1 2
2학점 분량이라도 통합사회 3, 통합과학3을 추가했어야... 대단원 두 개씩
-
이번에는 이과 갈 겁니다 1 0
공대는 모르겟고 자과대
-
지금 당장 수면제 5알 1 0
털어먹고 혼수상태로 가버려
-
먹기 자기
-
구미호가 아사같이 생겼으면 5 2
이감 주간지 다 털릴 자신있음
-
왜 뱃지가 안오지? 2 2
이름도바꾸고 3일전에 신청해놨는데 답장도안왔고.. 흠
-
체스 재밌네 6 0
앞으로도 종종 오프 뛰어야겠음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내일부터 다시 태어난다 1 1
4시부터 집 가고 싶어서 정병 걸리는 나는 없다 나는 다시 태어난다 제발 좀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
7수를 해서라도 6 0
의대에 간다
-
뚜앙뚜앙 2 0
뚜앙 뚜앙 아니야!! 이건 항아리가 아니야!!!
-
영어 N제를 왜 사지 0 1
무료 기출문제가 있는뎅
-
퇴근하고 싶다 1 0
출근도 안했는데 퇴근하고싶다
-
1 5 5 7
-
나 물리도 해보고 싶어 2 1
재밌을것 같아
고정도면 설맞이 들어가셔도 문제 없으실듯 하네요
30번 벡터만 모아서 함 더 푸시는것도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