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수능vs28수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6243
현재 sky 공대 2학년까지 마친 군인입니다.
28년 1월 전역이라 그 전까지 메디컬 목표로
수능을 준비하려 하는데
27수능, 28수능 둘 다 보기
Vs
지금부터 28만 공부해서 보기
당연히 수능을 두 번 다 보면 좋지만 지금부터 27수능을 준비했을때, 내년에 새로 추가될 통과와 통사를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1. 필자 24수능 성적 : 99 97 1 87 95
2. But 24수능 이후로 수능공부를 한적이 없다.
3. 내신은 너무 좋지도, 완전 망하지도 않음.
4. 만약 27수능을 본다면, 확통 언매 지1 사탐으로 볼것.
5. 하루 순공시간 평일 5시간, 주말 하루종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중 급수의 왕은? 5 1
대급수
-
보장이 없잖아 2 1
내가 미래에는 제정신이고 찐친구들이 생길 거란 보장이 없잖아 왜 사냐 나
-
다들 인생경험 자랑 ㄱㄱ 4 1
저는 08년도 세살때 그 마을 가서 그분 살아계시는거 직관하고 거의 바로앞에서 봄
-
왜 나는 연애를 못했을까 2 0
음… 개쫄보 에겐남이라? ㅇㅇ
-
물2 원점수 96점 어케항? 4 2
지1은 97점인데 물2는 넘어렵내요 ㅠㅠ
-
병콜라가 먹고싶다 3 0
병콜라는 차원이 다름
-
XX학교가 XX과목만 몰빵인데 XX만 해도 될까요? 1 3
이미 약한과목을 비중 줄여가며 이 학교 아니면 죽음뿐!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
현정훈선생님이 그 정도인가요? 1 0
항상 물1 시간에 헐떡거리면서 간신히 풀고 96~99왔다갔다하는데 현정훈선생님...
-
이런거는 3 2
그 사람이 잘함
-
본인 옛날에 3 1
과외쌤한테 뻐큐 날린적있었음 ㅇㅇ 고딩때 수학 과외쌤이었는데 02년생 의대생임 난...
-
09년생 자퇴 3 0
내신으로는 서성한 이상 못 갈거 같아서 자퇴 고민중인데 09년생 전문으로 수능 대비...
-
요즘 내 릴스에 자꾸 뜨는거 3 1
막걸리에 설레임 고드름에 하이볼 이마트24 보드카 칵테일 복소사
-
상체가 이런 식으로 잡히면 3 2
요즘 룰러햄 폼이 안좋아서 으음 그래서 미포했구나 괜찮네
-
낼아침 1 2
치킨치즈머핀에해쉬브라운너어머거야지
-
뭐가 더 ㄱㅊ나요
-
제 눈에는 6모 가나 지문에서 이익과 김윤식 입장이 사실상 같은 걸로 보이는데...
-
일단 이면각을 찾고 수선을 내려
-
티원의 승리 1 2
누가 의심했는가
-
27수능vs28수능 3 0
현재 sky 공대 2학년까지 마친 군인입니다. 28년 1월 전역이라 그 전까지...
-
이중 머가 젤 어려움!? 1 0
27 ㄱㄱ 하고
내년에 28ㄱㄱ
군대 평일 순공 5시간 어떻게 뽑아내노
공군이어서 영끌했어요
19수능 만점자가 현역군인이엇음
27수능 만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