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교수님 미쳤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5421
약대에서 개설하는 MD인가 그거 듣는데
아니 시벌 수강생이 170명인데 150명도 겨우 들어가는 강의실에서 시험을 어떻게 보냐고요
그걸 생각을 안 하셨나요?
시험 30분 지연은 아 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운동언제함 2 0
잇올다니는데 진짜 체력때매 운동좀해야하는데 주말말고 평일엔 운동언제함? 아침에...
-
오느르저녁 6 2
펜케이크 냠
-
100분 주면 3 1
기하 8문제 다 풀고 나올 수 잇을 듯
-
왜 갑자기 당기지
-
좀 알려줘잇
-
A1 시험료가 15만 원이요?
-
확통런 현역 1 1
현역 6모 미적 2컷 떠서 ㅈ된 거 같아서 내신 끝나고 7월부터 확통런 하는데 강사...
-
260928 3 0
오래걸렷음
-
개화국어 문장편 진짜 개웃기네 6 5
ㅋㅋㅋㅋㅋㅋㅋ
-
대가리 3 1
내 대가리를 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
-
둘중 뭐가 더 어려움? 4 0
-
연세우유 수학 생크림빵 1 1
개맛있다 ㄹㅇ
-
전공 한 과목 암기량이 어떻게 수능 경제 암기량의 3배지 5 4
걍 말이 안되네
-
학점1점대 vs 내신1점대 2 0
-
국어 왜 1컷에서 왜 안오름 1 0
여기까진 그래도 할만 했는데 여기서 시간 더 이무리 박아도 안오르는데.. 능지 이슈인가
-
모의고사에서 4교시 Omr 개수가 2개냐 3개냐임 2개->선캄브리아시대 화석...
-
없는정병이없음 1 0
외모정병지능정병성적정병등등
-
현우진 드릴질문! 5 0
고2인데 드릴 시리즈가 여러가지 있어서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겨울방학에 뉴런...
-
수능수학 범위는 늘려야 하는데 1 0
어떤 극악무도한 이익집단 때문에 교육과정이 정반대로 가는 중
-
제가 그런데 기출 변형이니 융합해봤쟈 별거 없어서 논문에서 '수능'으로 적당히...
보통 그렇게 되면 시험 분반 나누지 않아요??
그걸 하루만에 어케봄...?
뀨역꾸역 시행중 ㅋㅋ
교수님이 미쳤어요! (negative)
약평인가 ㄹㅇ
ㅋㅋㅋㅋ
하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