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4806
어릴 때부터 개 빡센 사교육 받으면서 대학 가는게 크게 의미가 있음?
오히려 자율적으로 혼자 하는게 더 성적도 잘 오르는 거 같다고 느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운동언제함 2 0
잇올다니는데 진짜 체력때매 운동좀해야하는데 주말말고 평일엔 운동언제함? 아침에...
-
오느르저녁 6 2
펜케이크 냠
-
100분 주면 3 1
기하 8문제 다 풀고 나올 수 잇을 듯
-
왜 갑자기 당기지
-
좀 알려줘잇
-
A1 시험료가 15만 원이요?
-
확통런 현역 1 1
현역 6모 미적 2컷 떠서 ㅈ된 거 같아서 내신 끝나고 7월부터 확통런 하는데 강사...
-
260928 3 0
오래걸렷음
-
개화국어 문장편 진짜 개웃기네 6 5
ㅋㅋㅋㅋㅋㅋㅋ
-
대가리 3 1
내 대가리를 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
-
둘중 뭐가 더 어려움? 4 0
-
연세우유 수학 생크림빵 1 1
개맛있다 ㄹㅇ
-
전공 한 과목 암기량이 어떻게 수능 경제 암기량의 3배지 5 4
걍 말이 안되네
-
학점1점대 vs 내신1점대 2 0
-
국어 왜 1컷에서 왜 안오름 1 0
여기까진 그래도 할만 했는데 여기서 시간 더 이무리 박아도 안오르는데.. 능지 이슈인가
-
모의고사에서 4교시 Omr 개수가 2개냐 3개냐임 2개->선캄브리아시대 화석...
-
없는정병이없음 1 0
외모정병지능정병성적정병등등
-
현우진 드릴질문! 5 0
고2인데 드릴 시리즈가 여러가지 있어서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겨울방학에 뉴런...
-
수능수학 범위는 늘려야 하는데 1 0
어떤 극악무도한 이익집단 때문에 교육과정이 정반대로 가는 중
-
제가 그런데 기출 변형이니 융합해봤쟈 별거 없어서 논문에서 '수능'으로 적당히...
저 중2 때부터 본격적으로 공부 시작했는데 서성한 문과 갔어요
저도 고2때 시작해서 고3때 중경 성적까진 나왔음
물론 가장 많이 오른건 재수하면서였지만
제 생각인데
머리가 좋은 사람은 비교적 늦게 시작해도 집중력이 있기 때문에 N수를 하면 성적을 많이 올릴 수 있는 거 같아요
사교육 없는 1인

재능 있음 청년.절대 잘한다곤 안함
(에피를 달며)
주변도르긴 한데
저렇게 해서 성적이 더 높은 친구들이 있긴 한거같애여
저거 아니었음 절대 공부 열심히 안 했을 것 같은 느낌
근데 잘 모루겠네여 저게 맞는지
저도 재수하면서 제가 필요성을 느꼈기에 성적이 더 잘 오른거 같긴 하네요
그런거 아니엇음 그냥 전문대 갔을 듯
공부안하고 축구하고 롤하고 디시했을 사람의 저점 올리기?
오 ㅇㄱㄹㅇ
좋은건지는 모르겠음
사교육 거의 안 받아봐서 잘 모루겠음
이거슨 ㄹㅇ 노력과 재능의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