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윤 단권화 필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4404
림잇 완강하고 기시감 하고 있는데 단권화가 필수일까요?ㅠㅠ 공맹순 부분 좀 해봤는데 너무 아는내용 적는 느낌이고 심화개념까지 다적자니 너무 시간낭비 같아서요… 지금 기시감 하고 있는데 기시감에 선지 분석만 좀 하고 개념은 림잇이랑 임팩트 회독정도만 해도 될까요?ㅜㅜ 아님 오래걸려도 단권화를 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하어렵잖아 2 0
날 속인거니?
-
무료배포모없나 8 3
과탐....
-
다 존나어렵던데
-
초등학교가 더 높네 6년이라 그런가..?
-
어려워 어려워 1 1
뉴비라 그런가 배워갈 게 많네요..
-
가용 문항수 6개...마저 만들고 던져야지
-
마지막 처리가 계속 짜쳐가지고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다보니.. 이번 버전이 찐막입니다...
-
제미나이는 오늘도 열일한다 4 2
온갖 조건을 걸어 표를 만들어달라고 요구하니 파이썬을 동원하는게 귀여운 wwwwwwwww
-
난 너무 에겐남임 8 0
그래서 좋음
-
근데 진짜로 14 0
어릴 때부터 개 빡센 사교육 받으면서 대학 가는게 크게 의미가 있음? 오히려...
-
샤인미 하사십 딥마인드 이렇게 되나 드릴드는 요것들보다 조금 아래 느낌인거고
-
아니 교수님 미쳤어요? 8 1
약대에서 개설하는 MD인가 그거 듣는데 아니 시벌 수강생이 170명인데 150명도...
-
2025 6 2026 11 2027 6 중 최강은 뭔거 같나유ㅡ?
-
레전드로 쉬었음 오늘 9 8
-
ㅋㅋ
-
2025학년도 대수능 화작 1컷 95점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수험생들을 언매런...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왜 은테 안 줌?
필수는 아니라 생각해여 개념 정리, 암기하는데 도움을준다정도
몰랐던내용 실개완에추가합니당 작년엔 임팩트에했엇고
실개완에 하는게 좋으셨나요 임팩트에 하는게 좋으셨나요??
아직 실개완이 끝나지않아서 비교는 힘들겠지만 얇은게 나아요
전 무조건 필수라고 생각하는편
1컷 노릴거면 양치기로 해도 됩니다만, 50점 목표면 전 감히 무조건 이라고 말할듯요
50목표라서요ㅠㅠ 혹시 단권화에 어디까지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기본 개념+기출선지(어려웠던거)+수특수완 정도면 될까요? 아님 제시문이나 심화개념까지 들어가야할까요?
전 기본 개념 한권 / 기출 선지 및 실모 풀면서 헷갈렸거나, 중요하거나, 틀린 선지 다 기록했어요~
진짜 감사합니다ㅠ 혹시 선지 메모하실때 기본 개념에서 해당되는 부분마다 하셨나요 아님 선지만 따로 모으신건가요?
선지 + 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