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281
딴 과목 하다가 아니면 아침 일찍 일어나서 국어 첫 비문학 지문으로 약한 분야 지문 풀면 잘 안읽히고 꾸역꾸역 읽더라도 문제를 못 풀겠는데 저같은 사람 있나요
다른 분야 지문 분석하고 다시 풀면 잘 풀긴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사친/남사친은 없음 8 1
진짜 없다고
-
캐리아 웃었음 2 2
이건 이김
-
깔깔깔 4 1
아 오랜만에 위선 안 떠는 본능적으로 맞는 이야기를 해서 그런가 도파민 싹 도노 아 재밌다
-
월드컵해요?? 2 0
저 오늘 알았어요 ㅎㅎㅎ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대 황 슼
-
경제 vs 생윤 1 0
최대한 가성비 좋게 2등급 맞으려면
-
나와있는곳이 없어요 ㅠㅜ
-
수완 ㅅㅂ 3 5
이건 연계 되면 논란 터지겠다 수완 모의고사 1회
-
26 리트 풀어봄 4 1
결과는~~ 언어 23 추리 33 참고로 추리 1~7번 중에 6개 틀림
-
고3만 쓸 수 있는 정시가 생긴 게 마음에 걸리는데 5 2
서울대도 서울댄데 고3용 전형이 꽤 생겼는데 갑자기 정시 40 중에서 10정도...
-
키움이 한화 스윕 3 2
ㄷㄷㄷㄷ 예상 못한 결과
-
맛있는거 먹고 싶은데 1 0
돈이 없음
-
메가 추천 부탁드립니다 2 0
사문 1회독, 생윤 0회독인데 분당 살아서 메가 현강 갈 수 있는데 여름 방학 때...
-
알바 + 재수 병행가능한가여? 6 0
토,일에 너무 놀아서 일욜날 시급15000 일요일만하는 조교알바핳거같은데 수능날...
-
선생들 세특 세탁 덕에 학종으로 대학 가봤자 행복한 거 아니다 2 0
잘난 인간 ㄹㅇ 많아서 현타 많이 온다 아웃풋도 못 내고
-
과제따위 3 0
내일 하겠어
-
잠이라도 편하게 자지 ㅠㅠ
-
그래도되나? ...
머리 안 풀리면 다 그러죠
그러면 결론적으로 고치는 건 어렵나요? 수능날에 잘하는 분야 먼저 풀어야하나
아무래도 고치긴 힘든데
어차피 수능날 못하는걸 먼저 볼 일도 없을거고 다 예열할거라 걱정 ㄴㄴ요
독서론먼저풀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