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리앤로 or 션티 or 독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194
기말 끝나고부터 영어학원 끊으려고 합니다
혼자 하는 영어 공부커리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고1~고2 6모까지 봤던 모고는 총 5문제 틀렸어요( 100 100 94 97 94 100)
고3 집모는 이번3모 91, 5모 100나왔어요 (평가원은 기출 낭비같아서 시간 안재고 분석만 하는중입니다)
고3 자이스토리 기출은 거의다 풀어가요
영어에 시간 많이 못쓰고, 컴팩트한거 듣고싶어요
자습 추천하시면 교재도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귀여우어어어어어어어엉ㅇ 0 0
귀!!!! 여!!!!! 우우어어어어엉!!!!!!!
-
입에서피맛나서뱉엇는데 13 0
약간의피가나옴
-
스칸디나비아가 어딘데 ㅅㅂ 31 1
왜 기출에 나오는데
-
내가 쓴 시 평가좀 7 1
이것은 아오의 편린 이것은 아오인가? 이것은 아, 오의 편린 아, 오르비
-
자기 글 중 위에서 5~7번째 글이 11 1
자신의성격임
-
금주는 쉬운데 금연은 못할듯 12 0
걍 필래요
-
여기 퇴물겜하는 유저들은 있을까 16 2
예를 틀어 테트리스라던가
-
나랑 비슷한 성적대 모아서 11 0
TEAM 비슷 결성해서 성적 떡상해보고싶다
-
29살 4년만에 오르비 접속 5 4
세월이 진짜 빠르네요 강대모의고사 서바이벌 출제도 했었는데 이런거 아직도 남아있나요
-
6모 수학 0 0
6모 미적 15,21,22,28(반풀맞),29,30 틀림 내신 끝나고 강윤구쌤 마저...
-
밀크티 끓이기 청년 7 0
공뷰가 너무 안 되네
-
서바반 언제부터 열어요? 0 0
현장할지 라이브할지 못정햇는데 서바이벌정규가 7월중순에 여는 서바반 맞나요?...
-
시대 라인업 괜찮나요?? 0 0
시대인재 라인업 국어 윤지환 서준혁 수학 송준혁 강철중 김범찬 영어 한세빈 어떤가요?? 시대 라인업
-
서프 신청 0 0
대치하고싶었는데 원래 이렇게 빡세나요ㅠ 이거 되려나용..
-
프사 이쁜거 가져와보셈 17 1
내 옯이미지에 맞게
-
수제 밀크티 6 0
진짜 너무 맛있다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수학 노베 향후 학습 방향 0 0
세젤쉬 수 1 2 확통 끝내고 미친기분 시작편 반쯤 햇습니다 미친기분 시작편 끝내면...
-
정법 노베로 33이몀 0 0
잘하는 거임?
+ 조정식 김지영도 생각중이에요 메가패스만있고 대성 들으려면 또 사야해서.. 근데 영어는 대성이 압도적이라는 말도 있어서 고민이네요
이미 완전 잘하시는데요 ㄷㄷ 딱히 커리 안타고 가끔 실모 풀면서 감 유지만 하셔도 될거같은데
단어만 외우고 수학에 투자할까요??
고2 수학 2등급도 간신히 나오는데..
네네 수학 더 많이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영어는 이미 충분히 잘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