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기는 자가 일류라는데 5 3
일류니까 즐기는거아님?
-
요즘에도 ‘킬러문항‘ 나옴? 8 0
삼도극이라던지 뭐 그런 것들 복귀함?
-
살면서 여자랑 대화할 때 고개 올려다본 적이 없는데...
-
난 바보니까 괜찮아 2 0
아무리 아프게 해도 못 느껴
-
재수 그냥 포기할까 8 3
성적 안 나오니까 압박 엄청 주네 기숙에서 친구도 안 만들어서 사람이랑 대화도 잘...
-
왜 서프는 일요일에 볼까 4 1
-
난 6mm 반삭하고 다니는데 5 0
얼굴이 워낙 거칠게 생겨서 예쁘장한 애들이 하는 긴 머리는 안 어울리고 애매하게...
-
그곳을 가야한다 2 1
그러면이제나는
-
매순간 오만하게 티내시오 5 0
ㄹㅇ
-
대학교에서도 친구들 2 1
못 만들면 ㄹㅇ 숲에 있는 폐가에서 ㅈ을 거임
-
6잘수망 많음? 3 1
ㅈㅂ 유지만 됐으면
-
그 마스터치 아라비아따 좋아하시는 교대뱃 분이랑 친구한테 오르비 계정 들켜서...
-
미사카 미코토 공부법으로 간다 2 2
흐어
-
세월이 참 빠르구나..
-
대인라 값어치함? 6 1
ㄹㅇ 고민되네..
-
옯뉴비시절 1 0
바로 지금이에요
-
이상형 적어주고 가세요 3 1
학벌 재산 외모/키 성격 이순으로
-
오르비도 이거 만들자!! 2 2
여기오는 극악무도한 빌런들에게 빈댓글을 남기자.!
-
고논 하시는 분들 0 0
탐구 두개 다 챙기시나요 하나에 올인하시나요?
먼 술이냐옹
레몬진
맛있겠다옹
그건 의미가 없다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