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기하 30번 손풀이다옹 3 0
벡터를 잘 다뤄야하고 또 원의 성질을 제대로 사용할수 있어야했기에 꽤 난이도가...
-
갠적으로 가장 가고 싶은 학과 7 2
성대 반도체 학과가 가장 가고 싶음
-
잼얘 없음? 5 0
인생이 지루하로구나
-
월드컵이나 레제 관련한 현상에 대해서 의문이었던게 3 4
이미 연구자료가 있네요 수행적 팬덤(performative fandom)이란 특정...
-
본인들 말 안들으면 중국인, 간첩, 화짱조로 치부하는게 좌파들 무지성 내란견,...
-
요즘은 강대재종 어떰? 2 1
다닐만 하냐? 요즘도 기숙많이가냐? 라때 기숙열풍 ㅈㄴ불었었는데
-
에피는 2 0
어케 받는거임 성적표 인증하면 주는건감
-
존나귀찮네시벌...
-
반수선언 6 4
반수생으로 다시태어난다
-
zzz
-
관찰일기를 쓰는가봅니다 라는 애니가 있었던 거 같ㅇㅡㄴ데,
-
N수생이면 단과는 별로인가요 1 0
기숙 재종인데.. 이제와서 강대 시대 원서 써봤자 수능때까지 대기 안빠질게 뻔해서...
-
아니 내 글 왜 메인감? 1 0
전혀 메인을 가려고 쓴 글이 아닌데
-
캐리아 웃었음 2 2
이건 이김
-
깔깔깔 4 1
아 오랜만에 위선 안 떠는 본능적으로 맞는 이야기를 해서 그런가 도파민 싹 도노 아 재밌다
-
월드컵해요?? 2 0
저 오늘 알았어요 ㅎㅎㅎ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대 황 슼
-
경제 vs 생윤 1 0
최대한 가성비 좋게 2등급 맞으려면



머 봄
엔젤비트 봤어요
그럼 다음은 샤를로트 들어가셈요
같은 감독일걸요?

음... 솔직히 엔젤비트가 완성도 자체는 별로라 생각하는데... 샤를로트는 어떤가요그 감독님이 원래 좀 1쿨 단기로 애니를 만드는데 후반부 급전개가 좀 있어요
엔젤비트,샤를로트가 대표작으로 꼽히긴 하든데 안맞으시면 뭐.....
안맞다는건 살짝 애매한데
완성도는 살짝 별로라 느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암튼 추천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