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오르비 정병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1122
설의: 약속에 늦어버려서 아임 설의~
연의: 가게 문 아까 전에 연의~
카의: 설의가 오늘 밥 사는 걸카의~
성의: 성의 없는 소리 하지 말라이~
울의: 울의 그래서 자리가 없다이~
고의: 설의 너 고의로 늦었다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쿠만나러 떠남 5 1
꿈 속 세계에서 나를 반겨주는 래빗홀 머스마라이저 모니터링 비노미(넌 오지마) 뱀파이어...
-
포항공대 정시 왜 안뽑음 6 0
가고싶은데
-
정말 잘 만든 교/사 문제 0 0
풀면서 와 소리밖에 안나옴 염소문제임
-
이봐.. 4 0
난 곧 죽게 되나
-
잠바 팝니다옹 6 0
30만원이다옹
-
오르비에서의 그 외대의 위치 7 0
일단 뱃지중에서는 최하위권에 속함 건동홍까지 뱃지가 있으나 잘 보이지 않음 더불어...
-
진짜 그동안은 잘때 지옥같았다
-
설뱃 갖고 싶다옹 6 0
난 가질 수 없다옹
-
여기 젠존제 하는 사람 있나요 0 0
오늘 시작했는데 픽뚫났어요 그래도 11호 나오긴 했음
-
역사적으로 청년실업이 극심해지면 전쟁이 일어났다는데 4 1
자꾸 이렇게 불만이 쌓이면 사람들이 독재자도 용인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듦...
-
2400! 2400!
-
릴스에 5 0
불닭 ㅈㄴ 맛잇게 먹는 일본인 떳다옹 나도 질 수 없다옹
-
인스타 조녜 소개 6 0
crxeon
-
키 극단적으로 만나보고 싶다 0 0
한 150초반이랑 170중반 만나보고싶다
-
아아 술먹으니까 4 0
외로움이 증폭된다 ㅠㅠ 나도 여친 사귈래 ㅠㅠㅠㅠㅠㅠ
-
서프 현장응시하려는데 0 0
서푸 구매할때 배송비 내여하는데 원래 내는거에요?
-
술 샀다 5 0
먹고 다시 자야지
-
나는 너를 외롭게 해 0 1
나를 못 떠나게
-
밝아젺네 3 2
이제자자
정병잇어보여
정병을 넘어섬

뱃지가 의대 설대 설대구나 새르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