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옹골집합 2 0
번역 구리다옹
-
너무 배고프다옹 4 0
불닭을 먹어야겟다옹 편의점에 가겟다옹
-
채팅 ㅋㅋㅋㅋ 0 1
tax회P
-
제발
-
지금처럼 대부분한테 B+ B 뿌릴가능성이 커서 (그래도 의, 수의 빼고는 각 등급...
-
국어 제발.. 0 0
독서는 꽤 치는데
-
글 좀 썻으면 좋겟다옹 3 0
나 심심하다옹
-
[칼럼] 야구는 타격 패턴을 분석하는데, 왜 공부는 아닐까 0 1
야구 선수들은 단순히 삼진 개수만 보지 않는다. - 어떤 코스에 약한지 - 어떤...
-
나 진짜 서울대 친구 부러워 죽겠음
-
국가사회주의 독일 노동자당 2 0
지지(더럽다는 음성 상징어 지지일지도) vs 반대 당신의 의견은?
-
언매 화작 추천좀 상황 특이함 6 0
6모 미적 100 화작 97 영어 91 물1 지1 언매 노베 옛날에 화1 생2였는데...
-
치타는 달린다 5 0
커피 부스터 온! 세수 완료! 신나는 브금 온! 피의 공부 머신 가동!!
-
오노추 3 1
-
땔감이 없네.... 6 0
불멍으로 잡념을 떨쳐야하는데
-
님들 전자음악들으셈 5 0
-
불닭인건가~ 불닭인건가~ 4 0
오늘도 내 점심은 불닭인건가~
-
밖에 나오니 좋네 3 0
-
진짜 배 찢어지게 고프네 4 0
불닭인가 역시
-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옹 3 1
이름은 아직 없다옹
-
안 잠
그래 자라
안녕히 주무셔요~
자지마여

굿밤,,!마지막으로 빨더텅 마저 풀고 나도 자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