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옥린ㅤ몽 [1462623] · MS 2026 · 쪽지

2026-06-22 22:13:06
조회수 119

우리 고등학교 특성상 공부 못하는 애들이 유학 많이 갔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727

옛날엔 굳이...? 싶다가 요즘엔
ㄹㅇ 공부 잘은 못하는데 돈 있으면 그게 최고인 것 같음


주로 영미권 선진국에서 

명문대로 취급되는 대학만 졸업하면 우리나라에서 인서울 중위권 취급은 받으니

아니면 그 나라에 정착해도 되고 


그리고 해외 의대도

헝가리 의대같은 데 말고

이탈리아 의대같은 선진국 의대 가도 되고

본인 지인 한 명도 빈 대학교 의대 가서 잘 다니고 있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