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등학교 특성상 공부 못하는 애들이 유학 많이 갔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727
옛날엔 굳이...? 싶다가 요즘엔
ㄹㅇ 공부 잘은 못하는데 돈 있으면 그게 최고인 것 같음
주로 영미권 선진국에서
명문대로 취급되는 대학만 졸업하면 우리나라에서 인서울 중위권 취급은 받으니
아니면 그 나라에 정착해도 되고
그리고 해외 의대도
헝가리 의대같은 데 말고
이탈리아 의대같은 선진국 의대 가도 되고
본인 지인 한 명도 빈 대학교 의대 가서 잘 다니고 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돈만 있으면 걍 유학가서 정착하는것도 좋은듯

항상 돈이문제지외고나국제고인가
부자 애들 진짜 많았음요 학교에
부럽댜
난 왕그진데 지능도 낮아서 3수처하고잇지롱
원래 인생은 돈많은게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