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게 없어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783
미쿡 올림피아드 기출 맛보기2


(남극 발산대는 교과 외 내용이니 첨부해드림)
'구지'는 지구와 완전히 동일하지만, 자전 방향이 반대인 행성이다. '구지'에 대한 설명 중 옳은 것만을 <보기>에서 있는 대로 고른 것은?
<보기>
ㄱ. 환류의 중심에서 침강이 일어난다
ㄴ. 서안 해류가 동안 해류보다 유속이 느리고 폭이 넓다
ㄷ. 남위 60°부근에서 발산이 일어난다.
1.ㄴ
2.ㄷ
3.ㄱㄴ
4.ㄴㄷ
5.ㄱㄴ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Q vs 평소 국수 표점 14 0
님들은 뭐가 더 높으심? 전 둘이 또이또이...
-
기숙사 에어컨이 중앙통제식임 4 1
안켜지다가 새벽 3시에 갑자기 뭔가 웅웅거리다 꺼짐
-
새르비엔 유독 설뱃이 많다옹 4 0
설뱃은 과학이다옹
-
5일동안 머리 안감음, 세수 안함, 3주 샤워안함 8 0
ㅁㅌㅊ
-
노베 수학과외 0 0
3점짜리 문제랑 4점 깔짝대고 4등급 받는 노베 학생 미적분(2022교육과정) 과외...
-
4시인데 리젠 이거 맞나 4 1
많네
-
국어황들 이감은 필수인가요? 15 0
지금까지 기출 사설 99:1로만 공부했고 국어는 1-2나옵니다 큐브인지 오르비인지...
-
집에 왜있는지 모르겠는책 3 0
-
새벽5시에 일본 네덜란드 경기 0 1
우리는 첫경기 이겨서 다른나라 경기 맘편하게 시청 가능
-
벌써 파이널이구나 0 0
세번째 서바지만 1일 n실모러는 셀프 파이널 중이라서 큰 체감을 못함
-
불닭불닭 불불닭닭 3 0
불닭불닭 볶음탕면 먹어
-
우리학교는뭔가 0 0
대놓고 정시파이터 선언했어도 수시러만큼 챙겨주시려고 한거같음 쟤 진짜 망하면 어떡하지 하고
-
이번 생에 꼭 4 0
마히로를 만나겟다옹
-
근데 의대 공부 ㄹㅇ 4 0
수능에 필요한 사고력,추론능력 등이랑 거의 상관없어요? 암기가 거의 9할이라는...
-
옛날에 여자애들한테 맞는 게 14 2
싫은척하면서도 ㄹㅇ 좋았는데 그렇게점점피학성향이된듯....
-
다음닉 8 0
솔직하게말해줘
-
괴담을 단시간에 너무많이봄 7 0
이제 잘 수 없는 몸으로 공부를
-
자볼까 2 0
어때
-
6시부터 6 1
지금까지 처잠 ㄹㅇ 앰생이네
-
사문 사만다 vs 나르샤 0 0
작년에 사만다는 풀어봤는데 파이널 3회차 개념오류빼고는 다 너무 좋았음. 특히...

남극 볼때마다 묘하게 묘함
서울대는 평균이 이쯤하는구나.. 미쵸따
이해는 못하겠는데 지구 to 구지 센스 지리네요..
더허들링 푸시죠
5번!
진짜 과목에 애착이 있으시군..
1세트가 30문제인데 그중에 쓸만한 게 10문제 정도 있더라고요 국어 리트나 화학 피트 푸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