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게 없어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783
미쿡 올림피아드 기출 맛보기2


(남극 발산대는 교과 외 내용이니 첨부해드림)
'구지'는 지구와 완전히 동일하지만, 자전 방향이 반대인 행성이다. '구지'에 대한 설명 중 옳은 것만을 <보기>에서 있는 대로 고른 것은?
<보기>
ㄱ. 환류의 중심에서 침강이 일어난다
ㄴ. 서안 해류가 동안 해류보다 유속이 느리고 폭이 넓다
ㄷ. 남위 60°부근에서 발산이 일어난다.
1.ㄴ
2.ㄷ
3.ㄱㄴ
4.ㄴㄷ
5.ㄱㄴ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새르비엔 유독 설뱃이 많다옹 4 0
설뱃은 과학이다옹
-
5일동안 머리 안감음, 세수 안함, 3주 샤워안함 8 0
ㅁㅌㅊ
-
노베 수학과외 0 0
3점짜리 문제랑 4점 깔짝대고 4등급 받는 노베 학생 미적분(2022교육과정) 과외...
-
4시인데 리젠 이거 맞나 4 1
많네
-
국어황들 이감은 필수인가요? 15 0
지금까지 기출 사설 99:1로만 공부했고 국어는 1-2나옵니다 큐브인지 오르비인지...
-
집에 왜있는지 모르겠는책 3 0
-
새벽5시에 일본 네덜란드 경기 0 1
우리는 첫경기 이겨서 다른나라 경기 맘편하게 시청 가능
-
벌써 파이널이구나 0 0
세번째 서바지만 1일 n실모러는 셀프 파이널 중이라서 큰 체감을 못함
-
불닭불닭 불불닭닭 3 0
불닭불닭 볶음탕면 먹어
-
우리학교는뭔가 0 0
대놓고 정시파이터 선언했어도 수시러만큼 챙겨주시려고 한거같음 쟤 진짜 망하면 어떡하지 하고
-
이번 생에 꼭 4 0
마히로를 만나겟다옹
-
근데 의대 공부 ㄹㅇ 4 0
수능에 필요한 사고력,추론능력 등이랑 거의 상관없어요? 암기가 거의 9할이라는...
-
옛날에 여자애들한테 맞는 게 14 2
싫은척하면서도 ㄹㅇ 좋았는데 그렇게점점피학성향이된듯....
-
오래 쓰는 샤프 특 19 0
라미샤프, 파버카스텔 (x) 내가 산 적은 없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내 필통에 도달한...
-
다음닉 8 0
솔직하게말해줘
-
괴담을 단시간에 너무많이봄 7 0
이제 잘 수 없는 몸으로 공부를
-
자볼까 2 0
어때
-
6시부터 6 1
지금까지 처잠 ㄹㅇ 앰생이네
-
사문 사만다 vs 나르샤 0 0
작년에 사만다는 풀어봤는데 파이널 3회차 개념오류빼고는 다 너무 좋았음. 특히...
-
김기현 아이디어가 너무 어려운 수준이면 뭘 해야할까요? 12 0
현역 자퇴 쌩노베로 파데 킥오프 -> 이제 막 아이디어 시작 6모 찍맞 제외 60점...

남극 볼때마다 묘하게 묘함
서울대는 평균이 이쯤하는구나.. 미쵸따
이해는 못하겠는데 지구 to 구지 센스 지리네요..
더허들링 푸시죠
5번!
진짜 과목에 애착이 있으시군..
1세트가 30문제인데 그중에 쓸만한 게 10문제 정도 있더라고요 국어 리트나 화학 피트 푸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