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동안 머리 안감음, 세수 안함, 3주 샤워안함 8 0
ㅁㅌㅊ
-
노베 수학과외 0 0
3점짜리 문제랑 4점 깔짝대고 4등급 받는 노베 학생 미적분(2022교육과정) 과외...
-
4시인데 리젠 이거 맞나 4 1
많네
-
국어황들 이감은 필수인가요? 15 0
지금까지 기출 사설 99:1로만 공부했고 국어는 1-2나옵니다 큐브인지 오르비인지...
-
집에 왜있는지 모르겠는책 3 0
-
새벽5시에 일본 네덜란드 경기 0 1
우리는 첫경기 이겨서 다른나라 경기 맘편하게 시청 가능
-
벌써 파이널이구나 0 0
세번째 서바지만 1일 n실모러는 셀프 파이널 중이라서 큰 체감을 못함
-
불닭불닭 불불닭닭 3 0
불닭불닭 볶음탕면 먹어
-
우리학교는뭔가 0 0
대놓고 정시파이터 선언했어도 수시러만큼 챙겨주시려고 한거같음 쟤 진짜 망하면 어떡하지 하고
-
이번 생에 꼭 4 0
마히로를 만나겟다옹
-
근데 의대 공부 ㄹㅇ 4 0
수능에 필요한 사고력,추론능력 등이랑 거의 상관없어요? 암기가 거의 9할이라는...
-
옛날에 여자애들한테 맞는 게 14 2
싫은척하면서도 ㄹㅇ 좋았는데 그렇게점점피학성향이된듯....
-
오래 쓰는 샤프 특 19 0
라미샤프, 파버카스텔 (x) 내가 산 적은 없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내 필통에 도달한...
-
다음닉 8 0
솔직하게말해줘
-
괴담을 단시간에 너무많이봄 7 0
이제 잘 수 없는 몸으로 공부를
-
자볼까 2 0
어때
-
6시부터 6 1
지금까지 처잠 ㄹㅇ 앰생이네
-
사문 사만다 vs 나르샤 0 0
작년에 사만다는 풀어봤는데 파이널 3회차 개념오류빼고는 다 너무 좋았음. 특히...
-
김기현 아이디어가 너무 어려운 수준이면 뭘 해야할까요? 12 0
현역 자퇴 쌩노베로 파데 킥오프 -> 이제 막 아이디어 시작 6모 찍맞 제외 60점...
-
? 2 2

씹뜨악노래추천
Orangestar - 미완성 타임 리미터

평소 자신의 이미지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음악잔나비 음악이 대체로 제 분위기랑 잘 맞는 편인데
음 하나 꼽자면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하죠
약간의 고풍스러움과 너드함, 그리고 태도까지 얼추 닮아있어요
취미가 먼가여
재작년까진 피아노를 쳤지만 요즘은 집 들어오는 시간이 늦어서.. 당장은 접어둔 상태이고요
주에 2회 러닝하고 음악, 특히 밴드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오르비나 텍스트 탐독도 취미라면 취미지요
F 70넘음?
무슨 뜻이신지 조금 더 설명 가능하실까요?
Mbti
아 T가 70에 가깝습니다
완전 친한 친구들 앞에선 감성충만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그런 모습을 보기 힘든 가식적인 사람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