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닉 8 0
솔직하게말해줘
-
괴담을 단시간에 너무많이봄 7 0
이제 잘 수 없는 몸으로 공부를
-
자볼까 2 0
어때
-
6시부터 6 1
지금까지 처잠 ㄹㅇ 앰생이네
-
사문 사만다 vs 나르샤 0 0
작년에 사만다는 풀어봤는데 파이널 3회차 개념오류빼고는 다 너무 좋았음. 특히...
-
김기현 아이디어가 너무 어려운 수준이면 뭘 해야할까요? 12 0
현역 자퇴 쌩노베로 파데 킥오프 -> 이제 막 아이디어 시작 6모 찍맞 제외 60점...
-
? 2 2
-
샨티샨티 카레카레야~ 5 2
션티션티 영어영어야~ 완전 좋아 아 레알 좋아
-
시대인재 서바이벌 현강반은 현장에서 공통 미적 다 하나요 아니면 공통 따로 미적...
-
"세브란스, 무면허 외국인-중동국가등-이 단독수술" , 의료법 위반 정황. 0 1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60613...
-
영어지문4개 0 1
기시감이 든다면 당신은 열심히 공부를 한 사람~
-
오뿡이들 내가 달콤한거 알지? 14 0
식곤증 온다...잘 자
-
인싸들도 성매매를 하는 이유가 5 3
헌팅을 한다 쳐도 술 사주고 비위 맞춰주고 모텔비도 내줘야 하는데 업소는 돈만 내면...
-
너무 오래 살앗어 2 0
그랫다옹
-
사문 개념 낚시 어느정도임 7 1
심함?
-
자 보셈 92는 대충 99정도잖음 적백은 무난한 난이도라는 가정하에 100정도고 먼...
-
자겟슴 7 0
ㅂㅂ
-
고1꺼가 확실히 쉽네 0 0
역모래주머니 느낌
-
왜 에피가 없는거임 ㅜㅜ
-
노래추천하고가셈 7 0

씹뜨악노래추천
Orangestar - 미완성 타임 리미터

평소 자신의 이미지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음악잔나비 음악이 대체로 제 분위기랑 잘 맞는 편인데
음 하나 꼽자면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하죠
약간의 고풍스러움과 너드함, 그리고 태도까지 얼추 닮아있어요
취미가 먼가여
재작년까진 피아노를 쳤지만 요즘은 집 들어오는 시간이 늦어서.. 당장은 접어둔 상태이고요
주에 2회 러닝하고 음악, 특히 밴드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오르비나 텍스트 탐독도 취미라면 취미지요
F 70넘음?
무슨 뜻이신지 조금 더 설명 가능하실까요?
Mbti
아 T가 70에 가깝습니다
완전 친한 친구들 앞에선 감성충만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그런 모습을 보기 힘든 가식적인 사람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