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477
14시간은 잔 듯
내신 언매 대비 단어편 벅벅
어제 본 수학 단과 주간 테스트 오답 스윽스윽
국어학원 가서 모의고사 응시

”그에게 내 마음이 읽혔다.“ 완전 읽기쉬운마음이라 2번을 고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떡볶이와 라면을 섭취 후 낮잠때리다가 국어 내신 수업 듣고
지금은 사문 헤드마스터 31-60번 푸는 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권기준 (수1) 느린건아니죠?
-
고1 내신 국어 1 0
이번 고1 6모 독서 지문 나온다는데 이거 어케 준비해야 하나요? 학교에서 수업은 안 해준대요
-
창선감의록 ㅅㅂ 0 0
등장인물이 ㅈㄴ 많네 이거 연계 안하고 풀면 무조건 조지겠다
-
주변 사람들 보면 뭔가 의식이 깨어 있는 사람일수록 1 0
군생활에 환멸감 느끼는 듯
-
진짜 맨날 하는거 같네 이 둘은
-
강민철T 문학은 좋은데 3 2
개인적으로 독서는 잘 안 맞는듯 그냥 ㄹㅇ 성향상 문제인데 문학은 강기분 들으면서...
-
어째서 어째서 결국 나만이 2 0
다시 보답받지 못하지
-
공간도형 실전개념 1 0
기하 공간도형도 실전개념이랄게 있나요?
-
국어 잘보시는올비님들 수능국어풀때 난도가 느껴지셨나요??? 5 0
푸시면서 오 난도높네라고 느껴지셨나요??? 아니면 다끝나고 나중에 결과나오는거보고...
-
일요일 밤 정도는 3 0
오르비에 투자할 수 있고말고
-
판매자는 물건을 주고 돈을 산다
-
사탐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10 0
생윤 사문인데 6모 40 35 나왔습니다... 마더텅 이제 다했습니다.. 수특도...
-
엄마랑 합의 봄 4 1
수학 등수 70등 올리면 도마뱀 한마리 더 키우기로... 물론 중간때 ㅈㄴ...
-
유희왕 해볼까 1 0
정석준 하는거 보니까 재밌어 보이네 초딩때 좀 하긴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을라나
-
아 머리아파 0 0
우웨ㅔ엑 오늘은 담배 그만 펴야하나
-
당근, 오르비과외 7 1
훑어보는거 존잼
-
정답률 B (60~80%) 나온다는게 사실인가요
-
밸런스게임 10 1
한강에 빠진 100억 vs 한강에 빠진 삼칠당신은무어슬건질것인가.
-
9평 기하 만점 질받 6 0
이미 만점 예약임

굿굿~
역시 이 시대의 고트다우십니다
범부가 고트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