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실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470
문제는 잘 파악되고 문제 풀이까진 잘 이끌어내는거 같은데. 자꾸 자잘한 계산에서 실수가 나오는데. . 이거 해결법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시간 남음 2 0
뭐하지
-
Pt비스무레 하게 첨받아봤눈데 4 0
확실히 자극이 다르더라
-
아 김 안 샀다 4 0
-
국어6모때 6등급 받았습니다 독서 문학 화작선택입니다 3 0
독서 문학 문제집 선택에 계속 고민이됩니다 현재 고3입니다. 진지하게 제발제발 저 좀 도와주세요
-
오르 4 1
오르도스몽염
-
즌2부터 즌3까지 3 0
시대라이브 지금 합류해서 파이널까지 들으려합니다 장재원t 엄소연t 중에 누구 들을지...
-
그래서 지금 20임
-
기차역에 둘기는 왜있어 2 0
3층인데
-
확통을 제일 잘함
-
보안경 쓰고 공부하면 좋아요. 밀착이 잘 되서 앞머리가 눈 안찌르더군요.
-
스피드옯콘 4 0
-
예측게임 하고싶은데 2 0
덕코가없음요
-
독서는 진짜 웬만하면 30분 컷 안으로 들어올 자신이 있는데 문학이 약해서 조금만...
-
당근에 한번씩 올라오는 반려견이나 반려묘 1~2시간 잠깐 봐주는 알바있는데 ㅈㄴ 힐링됨 ㅎㅎ
-
이제 수학만 박박 풀거임
-
9모나 수능때 6모 29번처럼 2 0
급수 어렵게 안나오겠지?
-
공부안하고 놀러가기 3 1
ㅎㅎ
-
점유소유 왤캐 어렵냐.. 3 1
현장에선 제시간에 절대 못 풀 것 같은데
-
이거 쇼츠 댓글보는 맛이 잇음 2 0
-
삼각함수 + 수2 자작문제 2 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