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390
내신 적분하고
화작 수특하고
확통 통계
했더니 ㅈㄴ 저능해진 기분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래도 다시 돌아간다면 0 0
외대 쓸듯 내가 해낸 최선의 원서조합이었음 다만 경제경영으로 써야지
-
오늘 인증메타 있었나요 0 0
미드 다이애나로 캐리하느라 못봄
-
한 40만원때에 사면 일안해도 되시는건데
-
외대 온 이유 0 0
원서넣을때 내 점수에 맞는 대학교여서 원서넣기 10일전에는 외대 생각도 안했고...
-
아메리칸 파이 노래 좋음 0 0
윤석열이 부르는거 보고 알게됬는데
-
수시로 한양대랑 연세대를 써봐야겠군
-
제발 날 키워줘 말 잘듣고 집안일 내가 다 할게
-
수완 ㄹㅈㄷ 지1 지엽3 3 2
지평선 문제(온도 균질성, 정보 교환) 평탄성 문제(곡률 0) 구분 하는 문제...
-
반수시즌이라 물갈이된건가 예전에 보던 사람들은 조금씩 없어지고
-
진지하게 고능세 왜안걷음? 2 0
고능인들이 저능인들의 취업기회를 다 앗아가고 있는게 사실인데
-
ㅈㄱㄴ
-
내 편견인지 모르겠는데 0 0
여자들은 토마토보다 크림 파스타 좋아하는 거 같더라?
-
강은양T 수강생분들 2 0
화작특강 들었던거 이제야 데일리N제 들어가는데 이거 day별로 몇분재고 푸는건지...
-
제ㅡ잉 모도레 야리나오시다 1 0
-
확통 메디컬 0 0
언확사문생명으로 건대수의나 경대수의 뚫으려는데 어느정도 성적 받아야될까요.....
-
섹스 0 2
양봉호로말좆
-
그 지역구 당선결과 빨 파로 칠해진사진에서 주변지역보면 파랑이라 물에빠진 강아지같이보임ㅋㅋㅋ
-
한국은 주식보다 부동산임 주식은 차트가 있어서 심리적으로 훨씬 불리함 부동산은 깔고...
-
오늘은 생윤의 날 2 1
생윤 절반 끝냅니다
-
엄마보고싶어 0 0
안방에서자는데 옴마ㅏㅏㅏㅏㅜㅜㅜㅜㅜ내가성공할게꼭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