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은 사실 좌파임 ㅇㅇ 1 1
권영국 ㅋㅋㅋㅋ
-
짱구 1 2
-
6평 끝났는데 1 0
현역 통통이고 이번 6모 공통은 15, 21, 22 틀리고 찍맞 없었구요.. 확통은...
-
밥 뭐먹지 2 0
진짜로
-
왜 업소를 가고 싶냐 3 0
씨발
-
윤사 공부했으면 2 1
생윤은 그냥 스피드강의 같은 거 들어도 됨?
-
지듣노 1 1
-
월디페 양일못간게 아쉽다 0 0
마멜은 왜 송출안해주냐 ? 이럴꺼면 일욜도갔지 샤갈
-
일단나부터..
-
이미지 써줌 5 0
내년에
-
인사해 5 0
내 여친이야
-
비가내리는양상이 5 2
빼박 스콜인데최근에 그렇게 더웠나훔훔
-
드릴 풀어도 되나요? 2 0
고2입니다 고2 6모 1컷 나오고 기출 1~2회독 하고 뉴런 다 들은부분은...
-
대ㅏㅎㄱ교 기서 4 0
찐친구들이 생긴다는 보장도 없고
-
코이니 오치테 이루 1 1
코이니 오치테 이루
-
바로 얼그레이밀크티 시킴
-
배고파 2 0
휴게시간 언제와 나도 밥좀 묵자 근데 밥 많이 못먹어 돈이 없서 삼김이나 라면 먹어야해 ㅠㅠ
-
국민대정도면 4 2
몇타치임
-
대학교 입학하자마자 6 0
애들이찐떠같고못생겻다고왕따시켜서자퇴햇어요
-
잘못알고있었던건가?


장래희망

하고 싶은게 너무 많아요금융쪽 취업도 해보고 싶고
천문학자가 되고 싶기도 하고
건축가도 좋고
음악하면서도 살고 싶고...
알페야 나랑 같이 설물천 가서CC할래?
부정적으로 검토해보겠습니다
고마워♡♡
물어버리기
크아앙
닉네임 뜻
오늘 저녁 뭐 먹었는지
취미 하나

태어난 날에 그 장소에서 밤하늘을 보면해 뜨기 직전에 남중해있는 별이 알페라츠입니다
시간이 해 뜨기 직전인 이유는 그냥 제가 그 시간을 좋아해서고...
저녁은 BBQ 황금올리브 먹었어요
취미로는 그래픽 디자인이 잇습니다

고우트노래 추천!
RAKUNELAMA - Cool Perc
감삼다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