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쓰는 샤프 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180
라미샤프, 파버카스텔 (x)
내가 산 적은 없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내 필통에 도달한 샤프 (o)
수능 준비를 위해서 산 싸구려 수능샤프 (o)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명학 신택스 0 0
지금시작하기 넘 늦음? 영어 73점정도 나오는데
-
한지 세지 이기상 이것이 위치다 듣지 마세요 진짜 화나네 0 3
나만 들어야지 히히
-
떡밥 없냐 0 0
데굴데굴 눈덩이 프리즘 증강 만한 떡밥
-
박씨는 왜 다 밀양이냐 0 0
춘천 박씨인데 친척 빼고 춘천 박씨인 사람 고등학교 영어쌤 말고 본적 없음......
-
빨리 염색하고 싶음 0 0
흑발로 지금 머리 약간 갈색빛 도는데 별로 맘에 안 듦 ㅇ 난 흑발이 좋은데
-
롤할사람 없어요? 0 0
진짜로?
-
하와와 6 1
여고생쟝
-
알바 가보자 2 1
원화채굴 해보자
-
10분정도 기다릴게요
-
삶에의 의지 0 0
종신토록 어슴푸레일뿐
-
오랜만이구만 6 1
-
ㅇㅂㄱ 2 1
졸려요 공부해야 흐는디 ㅈㄴ 하기 싫다
-
28수능에 수학만 0 1
지금처럼 수1 수2+ 미확기로 가지 참
-
ㅈㄴ 사설틱한 미적 하프모 0 2
재미없고 영양가없습니다 ㅠㅠ
-
도레미 0 1
파솔라시
-
해외학부가 좋다지만 0 3
HYPSM(C) + Oxford / Cambridge 정도 아닌 이상 국내학부가...
-
참교육 드라마가 현실화된다면? 1 3
아마 현역 정파들은 전치 x주로 그 해 수능 못 볼수도
-
오늘의 노동요 0 2
「昨日人を殺したんだ」 「어제 사람을 죽였어」 君はそう言っていた。 너는 그렇게...
-
어느 날 내가 죽는다면 6 0
전설로 남을까 난 여기
-
나도 이제 슬슬 7 0
자볼까
수능 샤프 << 3년째 쓰고있음 아직 3개 더 있어서 10년은 더 쓸 듯 ㅋㅋ
ㄹㅇㅋㅋ
내 26 슈샤 망가져써
조은 추억이 잇은 아이인데말이지
서울대보내준샤프 ㄷㄷ
15 수능샤프 씁니다
다 지워졌지만,,
와 대박 저 이거 집에 아직도 있는데..
MS 2014 ㄷㄷ
앗 동년배이신줄..
저는 아는 분한테 받은 걸 초딩때부터 사용중이랍니다
수능샤프ㄹㅇㅋㅋㅌ
GOAT
저는 이거 0.3mm 0.5mm 대학생때부터 계속 쓰고 있네요 아인 지우개도 흰색 쓰고 있는데 제조사가 같더라구요 Pentel

저것도좋음맞아요23수능샤프 썼는데 부러짐..
내 옥색 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