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학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7689
정시러라서 원래 그냥 사관 시험만 치러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국간사에 관심이 생겨서 학추로 지원 하고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내신순위로 학교에서 3명이라서 안될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국간사 쓰려면 일반전형으로 써야할것 같고 육사에 미래국방전형은 시험도 없고 생기부랑 면접 체력으로 점수 산출해서 그나마 유리해질것 같긴한데 군인에 큰 뜻이 없어서 합격해도 약간 고민될것 같긴해요..
국간사 일반전형은 학추보다 내신반영도 더 큰데 당연히 떨어지는거 아닌가요.. 아무리 사관시험을 잘봐도 역전하기 어려워 보이는데ㅜㅜ 그냥 다 잊고 시험만 치는게 맞을까요??
국간사는 붙으면 무조건 가고 싶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내신 4.5
6모 42221 (확통사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게 36번보다 더 쉬운거같은데...
-
도서관에서 떠드는 사람들 11 1
찢어버리고 싶다 진짜 내가 너무 예민한가
-
저능통 2 1
저능한 통통이는 저능통을 느끼는 저능통이라 할수있음
-
재밌는 이야기 좀 해보셈 11 0
아니면 쪽지로 보내보거라
-
큰일났다 11 1
이번 시험은 b방어전을 해야할지도
-
풀 게 없어서 8 0
미국 올림피아드 기출 맛보기 그림은 화성암 노두에 관입한 암체 Unit 1을 흰색...
-
9모 수학 3이 목표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12 1
작수 수학 5등급이고 지금 모의고사 풀면 68~72 사이 나옵니다. 근데 확통이...
-
진짜 충격적인거 하나 말함 11 0
나 사실 20도 밑이면 긴팔입음 그래서 낮에는 반팔입고 밤에는 긴팔입음
-
그거 정병이에요 실제로는 불특정 다수가 생각보다 더 많이 봅니다
-
ㅈㄱㄴ
-
근데 이번 22번은.. 8 1
작수 22보단 어려운편아님? 이번꺼는 국밥유형도 아니고 점화식도 아니고,, 그냥...
-
영어 관련 글 보면 그냥 찔림 이새끼는 그냥 사람새끼가 아님
-
글을 천천히 읽으라는데 9 2
너무 힘듦 국정원에서 천천히 읽으라고 해서 천천히 읽으려고 하는데 어느 정도로...
-
A랑 B보다는 C D F 가 더 좋은거잖아。
-
소신발언)학교앞에 모텔들을 없애야한다 11 2
그래야지 모두가 행복하지
-
다들 오해하시네 10 0
공부 말이야 공부 난 주로 집에서 공부한다고
-
레전드 허수 군수생의 인생역전 4 2
반갑습니다. 현역 확통미적생지 64387 레전도 허수가 오르비에 등장했습니다. 대학...
-
김준 이때가 더 늙어보임 7 0
ㅅㅂ뭔ㅋㅋ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