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시대인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7588
왜 다들 셤 보고 튀는거임 자료 받고 출튀하는건가
마감반이라 꽉촬 줄 알앗는데 생각보다 뒤가 비어잇어서 놀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ㅇ
-
10만덕으로 삼칠의 닉변을 명령할 수 있슴미다누가 봐도 좀 선넘는 닉네임은 당연히 X
-
시미분 4 1
아시는분?
-
설마 현장에서 4 0
이 문제 만나본사람 여기 있음??
-
거지새끼 저녁밥 ㅁㅌㅊ 3 0
-
특유의 불쾌함이 잇다고 4 0
캐치하기 쉽다구
-
다섯시간자고 공부하러가기 1 0
ㅇㅇ
-
모기와의 전쟁 4 0
천라지망을 펼쳐라
-
내가 여고생인지 남초딩인지 잘 모르겟음
-
노력한 거에 비해 많이 한 효과를 줘서 좋음 쎈 이 씹새끼는 한페이지에 8문제임
-
통계 ㄹㅈㄷ 6 0
어떻게 태어나서 어제까지 쓴 ㅅㅂ보다 오늘 쓴 ㅅㅂ이 더 많은 것 같죠..
-
정병 걸리신 분들 6 0
에반게리온 정주행하고 오세요 정병 치유 쌉가능 전 이거 보고 치유함
-
사실 계절학기도 신청했음 7 1
종강하고 쉴 수가 없음
-
졸리다옹 1 0
9시 안에는 무조건 잠들 거 같다옹
-
나보다덕코많은사람만댓 5 0
ㅋ
-
빅나티 노래 존나 좋아 3 0
순정에겐남 시발 개꼴 ㅜㅜ
-
마음을 울리는 문구들 4 1
2012학년도 "진실로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까닭은" 2013학년도 "맑은 햇빛으로...
-
어? 싸패다
-
화1 시간관리 어케함 3 1
ㅅㅂ 4페 다맞긴햇는데 3페까지 18분걸림니미 ㅋㅋ
-
자 이게 딱 보셈 3 0
2611 시험지에서 이제 첨부터 21, 30을 빼놓는거임 그럼 이 시험지 다 맞기가...
하반기는 텅텅 빔
복습영상 주기도 하도 시간아깝자늠
그럼 왜 라이브 안 듣는거지
그냥 시험만 시간압박이랑 현장감 느끼려고 그런건가
그것도 있고 제가 들었던 강기원 같은 경우는 질문게시판에서의 메리트가 있었음
아 그러네요 우리도 잇음 ㄱㅅㄱㅅ
매번 강은양 모고만 보고 튀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 말로는 굳이 해설 들으면서 얻는게 없는 것 같다네요
아하 똑똑하신가봐요ㅜㅠ 부럽네요...전 뭐라도 얻어가야해서 아득바득 듣는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