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민 쌤 난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7099
제가 수학 76이상이 안나오는데 박종민 선생님 수업 따라갈만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줜나 아무것도 하기싫으네 2 0
ㅇㅇ 진짜로
-
이게 한 등급 내에서 높X하고 낮X간 실력 차가 제일 큰 등급은 1 0
1등급하고 4등급같음
-
선거날 전후로 결석이 많길래 0 0
다들 놀러갔구나 생각한 내가 멍청했다! 다 큰 뜻이 있었구나!
-
페인트 냄새가 하루 종일 남 1 0
머리가 깨질 거 같음
-
5등급과 4등급의 간극 1 0
음 이건 내가 잘 아는데 분명 있긴 있음
-
누가 사면 용돈 벌이인거고 안 팔려도 내가 쓰면 되니깐
-
검고생 6모 84점 (통통이) 중학수학부터 해서 이제 뉴런하고 기출도 다...
-
괜찮아 내 학점이 망해도 2 0
나에겐 자대 대학원이 있다
-
ㄹㅈㄷ 공하싫 0 0
수요일이 전공시험인데 딱 족보만 본 폐급머학생 ㅁㅌㅊ
-
솔직히 인강은 2 0
수학 문제 해설 빼곤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
D-100 에서 수능때까지 수학실모는 몇개가 적당할까? 4 0
수학실모는 대체로 1~3 등급 애들만 풀거임 푸는데 100분 오답 + 복습 하는데...
-
물언매 화작과 0점차 vs 불언매 화작과 5점차 1 0
머가 더 좋음? 난 개인적으로 물언매로 0점차가 메리트 있다봄
-
독서실에서 자위하는 사람 썰 공감 못하겠네 요즘 애들
-
코 1 0
쿠니 히비쿠 아이즈 아테모 나이
-
정상위로 하다 보면 ㄹㅇ 허리 나감 특히 술 먹고 하면 느낌 덜 나서 피스톤 운동...
-
중딩때는 일주일에 영단어 60개 외우기도 힘들었는데 2 0
대학 오니까 제2외국어 일주일 700단어가 가능하구나
-
잇올 올키프 못받을수도 있겠다 4 1
작년꺼랑 비교해서 계산해보니깐 개위험한데;
-
주인 잃은 레어 3개의 경매가 곧 시작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명실상부 세계...
-
시대인재 단과 신청어케함? 3 0
국어만 들어보려는데 사이트들어가니깐 반수반 이런거만 뜨는데…? 수업하나만...
지금부터 합류해서 따라가기에는 확실히 무리일듯
실전 모의고사만 들을려고 하는데 그것도 어려울까요...?
76도 안되는데 실모 수업 듣는건 진짜 의미 없어요. 괜히 시간이랑 돈만 날리는거. 그 점수대에서는 차근차근 쌓아 올리는게 실력 늘리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이번 미적 6월 21 22 28 30틀 84도 박종민쌤 지금 시작하는거 힘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