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학추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6351
동국대식 환산 등급 1.3
전체 내신 3.5
인문계열 학과로 학추 써볼 만 한가요?
생기부 나름 ㄱㅊ은데 전체 내신이 낮아서 여쭤봄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시로 한양대랑 연세대를 써봐야겠군
-
반수시즌이라 물갈이된건가 예전에 보던 사람들은 조금씩 없어지고
-
진지하게 고능세 왜안걷음? 2 0
고능인들이 저능인들의 취업기회를 다 앗아가고 있는게 사실인데
-
ㅈㄱㄴ
-
내 편견인지 모르겠는데 0 0
여자들은 토마토보다 크림 파스타 좋아하는 거 같더라?
-
강은양T 수강생분들 2 0
화작특강 들었던거 이제야 데일리N제 들어가는데 이거 day별로 몇분재고 푸는건지...
-
제ㅡ잉 모도레 야리나오시다 1 0
-
확통 메디컬 0 0
언확사문생명으로 건대수의나 경대수의 뚫으려는데 어느정도 성적 받아야될까요.....
-
섹스 0 2
양봉호로말좆
-
그 지역구 당선결과 빨 파로 칠해진사진에서 주변지역보면 파랑이라 물에빠진 강아지같이보임ㅋㅋㅋ
-
한국은 주식보다 부동산임 주식은 차트가 있어서 심리적으로 훨씬 불리함 부동산은 깔고...
-
엄마보고싶어 0 0
안방에서자는데 옴마ㅏㅏㅏㅏㅜㅜㅜㅜㅜ내가성공할게꼭
-
엄마오래살아 0 0
???❤️❤️❤️❤️❤️
-
신이 있다면 0 0
얼른 증바람 들어와라 skt비둘기 친추걸고
-
체력이 부러움..
-
노브레인 노래 왤케좋음 0 0
개잘만들었네
-
원한다면 0 0
밤하늘에별도따줄텐데
-
우ㅝㅓㅓㅓㅓㅓ워워워 0 0
넌내게반했어 애매한그눈빛은뭘말하는거니
-
돌겠다 그게 나다 작년 여름 지수 함수와 다항 함수를 헷갈리는 미친 고등수학 노베로...
-
그리움만 쌓이네 0 0
레이지본 버전이 고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