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으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6227
내가 죽으면 말이지
관악산에서 가장 먼 곳에 나를 묻어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차라리 힘든 게 날 더 행복하게 해..
-
이봐 난 어떻게 되는거지 0 0
솔직하게 말해줘
-
난 여고생임
-
이제 잔다 5 0
잘자오르비
-
생1 시간 관리 어케함 4 1
잘하든 못하든 찍기 싸움임
-
지금 공뷰 잘하고 가끔 연락하는 현역이나 엔수생중에 2027 시즌 본인 과외...
-
화2 도와주세요 1 0
내신 할라고 문제 푸는데 ㄷ이 왜 맞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저기 밑에 수소랑...
-
화학 고수분들 내신에서 완자 6 1
3회독 조지고 교과서+학교 프린트까지 풀면 60후반에서 70 중반은 노려볼 수...
-
공군 질문받음 9 0
몇기인진뷔밀
-
리젠 죽었네 4 1
자야겠다
-
시계는 ㄹㅇ 자기만족인게 6 1
옛날에는 비싼 시계만 좋아하다가요새는 마이너한 브랜드고 시덕 아닌 이상 사람들이 못...
-
6.14 공부기록 7 2
한수 모의고사(91점) 끝.
-
어른들이말하는 2 0
경험속에서 나오는 삶의 지혜 <— 살아가다보면 무의식적으로 아 진짜였네 하는것들이 굉장히많음…
-
금테 달구싶다 4 2
이제 2/3 채웠다
-
내가 싼 김밥 먹어볼래 12 0
열심히 만들엇거든
-
글리세롤 활성화 시키는 법 6 1
이 글 본 사람들도 "글리젠 활성화 시키는 법"이라는 제목으로 글 올려주세요
-
사실 나 어흑어흑한 썰 몇 개 있는데 10 1
그냥 안 풀어야지
-
글리코젠 활성화시키는 법 6 0
밥을 먹지 마 아닌가
-
평사우 쥐램 복제판만 오르비에 30명쯤 있는거같은데 9 1
Ai로 학습시켯나
-
생윤 김종익t ->이지영 vs 임정환 10 0
김종익 선생님 듣는데 개념강의는 듣기 좋은데 잘 노는 기출은 대개 말을 길게 늘려서...
그래
아르헨티나인가 그럼
그게어디야
내가말이너무심햇지미안해무서워서그랫어너는나별로안좋아하는거같아서그랫어용서해줘미안해제발나는너없음못살거같아지금까지햇던말다거짓말인데다시돌아와주면안될까
여기네
전람회의 명곡 '유서'의 한 구절을 떠올리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지리적으로 관악산(37°26'37"N, 126°57'43"E)에서 가장 먼 지구상의 대척점은 아르헨티나의 산타크루스주 해안(37°26'37"S, 53°02'17"W) 인근 남대서양 바다입니다.실제 방문하기 가장 먼 곳을 찾으시거나 관악산 등산 코스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가요?다음 중 어떤 정보를 더 원하시는지 말씀해 주세요:지리적 대척점: 관악산의 지구 반대편 위치와 의미관악산 등산 코스: 사당, 서울대, 과천 등 가장 유명한 등산로 및 난이도 정보감성적인 추천: 가사와 어울리는 또 다른 음악이나 문학 작품원하시는 내용을 알려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구 밖으로는 안 나간다는 걸 전제로 하면 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