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kskrjeo [1460601] · MS 2026 · 쪽지

2026-06-13 22:09:54
조회수 58

수학 N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6004

기말 휴강 동안 N제 빠르게 풀려고 하는데요

기출은 2-3번 정도 들었고 뉴런 수강 했습니다!

이번 육모는 88 떴어요 (21,22,30) 28은 찍맞입니다 수능 때 낮1-높2는 받고 싶은데 ㅠㅠ 도와주세요 무슨 N제가 좋을까요? 4규랑 빅포텐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브릿지 보면 3-4개 정도 밖에 못 맞춰요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