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CT45 [920125]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6-06-13 17:27:03
조회수 505

영어는 이론상 7문제 빼고 다풀면 2등급 아닌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2888

그리고 7문제 하나는 찍어 맞추기 (7개 찍어서 오답일 확률은 20퍼)


영어노베면 이게 제일 효율적 같은데

1등급은 여전히 어려워 보이는데 2등급은 상평이랑 비교하면 훨 나아지지않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