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많이벌고 싶으면 일찍 돈버는게 더 쉬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2909
고졸9급공기업 캥거루족 하면서 시드 악착같이 빨리 모으고 나스닥 30퍼 이상 조정올때 레버리지 etf 매수 존버 하는게 대다수 대졸 직장인들 수익 따잇할듯
대학을 가는 이유에서 돈만 보고 가면 후회함 저처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수학 현장풀이 보관용 11 1
6모 망치고 정신차렸다 11-14번이 너무 쉬워서 등급컷이 터질거라곤 생각했지만...
-
미적 1틀 85단임 3 0
1컷 가능?
-
미적 1틀 85 1컷 ㄱㄴ? 3 0
ㅈㄱㄴ
4드론 메타 이게 맞다
요즘 특히 삼전 하닉 성과급 때문에 빨간약좀 먹은 분들이 많아짐

삼전하닉 고졸생산직 메타가 이래서 goat인듯결국 1년이라도 일찍 돈밀어넣는 사람이 승자
성과급 받은걸로 하다못해 수도권 부동산 사버린다거나 그럼... 허허....

이번이슈 보니 사람앞길은 참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19년도 한 오르비언: 반도체 계약을 왜가요? 다른 과 가서 기름집만 가도 대박인데
25년 취업시즌: 중국 석화산업 땅울림, 반도체 사이클 대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약학과 등장 초기엔 특정 기업에 묶이는 것 자체를 부담스럽게 여기던 여론이 많았던 기억이미국은 블루칼라 인기도가 올라갔다는거 보면 ㅋㅋㅋ
그냥 하고싶은거 해야 ㄹㅇ
조정올때 레버리지 롱 갈기는게 뭐 쉬워보이나 ㅋㅋ
슨피 2배면 할만한데
의대간다고 1년내내 의자 10시간 앉기보단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