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2630
애들 다 오늘 날씨 좋은데 노가리 까고
도서관 에서 공부하고
놀러다니고
나 갼 이 세상이랑 단절해야하나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라면 이곳에 좋아요를
-
건축학 3 1
복전 가능요?
-
옯만추 하실 분 빨리 오셈 3 0
스위스에 잇음
-
울고싶구나 혼란스럽다 2 0
하아..
-
역사를 잊은 쌍사러에게 고득점은 없다
-
시대라이브 수학 3 0
들을까 말까 고민되네요 ㅠㅠ 6모 88점(22,29,30)인데 김범준쌤 강k현강...
-
사실 나도 섹스를 해본적 없어 3 0
사실 있어
-
저뭠먹 9 1
라멩
-
여사친 남사친??? 0 1
걍 애인이 있으면 되는거잖아
-
내 유일한 여사친이 디씨충이였는데 10 1
고닉에다가 맨날 노래방 가서 응디시티 부르고
-
이사람 먼가요 3 0
싸패?
-
내가 만든 쿠키~ 6 1
너를 위해 구웠지
-
확실히 엄기은T 강의가 맛깔남 12 4
지학 과목특성상 내용 자체가 재밌는데나아가 강의도 맛깔나니까확실히 멘트 하나하나가...
-
속이 안좋음 2 0
근데 겉이 더 안좋음
-
비문학으로 선거구 내면 3 0
사탐이 너무 유리한가 시기상 나올만한데
-
난 맨해라임 5 3
누군가를 진정으로 좋아하면 ㅈㄴ 집착함
-
여자친구가 너무 착함..ㅜㅜ 2 1
미안할정도로 착해서 미치겟네..
-
수학 챗GPT vs 제미나이 2 0
둘 중에 뭐가 더 낫나요?
-
맞팔구 3 1
물2 지1 현역이에요
-
둘중 뭐가 더 쉽다봄? 1 0
둘다 평가원 신유형 이었..
괜찮아,,
진지하게 ㅈ같습니다 왜 난 이러는지
자신의 행복을 밖에 두지 마세요,,
스스로에게서 행복과 만족을 찾아가야 합니다,,
오이야
큐컴버
근데 님 같은 사람들도 많아요 유튜브 보면 겁나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