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2 0
친구들이랑 노가리 끼고 노는 ㄱ법이랑 그런 거 다 까먹음
-
생윤 기시감 2 0
잘생긴 개념완성 끝났는데 잘노는 기출하고 현자의돌 기시감 병행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수학 에서 ‘또는’ 의미 5 0
보통 인수분해 하면 a 또는 b 형태로 나오잖아요 예를 들어 취사선택의 의미로...
-
에피따고싶은2U 1 1
에피모임 가입하고싶삼으흐흐흐
-
집 오자마자 폰보고 밤샐것같은데
-
섹스하고 올게 7 3
공부 달리고 오겠습니다 공부 안 하고 오르비 하는 거 같으면 따끔하게 한 마디 좀
-
프사가 마음에 들어 8 1
흐에!!
-
음 7 0
수특 ON
-
6평 표본까지 감안하면 3%대도 찍으려나?
-
투바투 1 0
잘생김
-
채령 류진 너무 예쁜듯 3 1
어인정
-
예전엔 모든사람을 논리적으로 정중히 설득하려고 노렸했는데 10 4
등신한테는 등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
일본vs네덜란드 0 0
전자는 주요 공격수가 빠졌으나 여전히 조직력이 극도로 치밀하고 심지어 05년생...
-
오르비에 쓸 글이 사라짐 4 2
어제 저격 먹어서 1/2를 못쓰고 계속 과도한 정신병 티나는 글 쓰지 말라해서...
-
나도 착한 일 할게 8 2
1등 1000덕 2등 300덕 3등 100덕
-
붕어싸만코가 죽었어요,, 4 1
차에 놔두고 내렸다가 다시 얼려서 살려내니 이꼴,,,ㅠㅠ
-
기말17일 남앗는데 2 0
중간때랑 다르게 아직까지 너무 공부를 많이못함ㅠ 모고도 3월보다 시험 얼마...
-
이 2 0
우울감과 불안감과 공허감과 외로움이
-
08 6모 라인 8 0
자사고인데 내신이 3후라 요즘 수시 원서가 고민되는 상황이라서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가 시킨대로 안 움직이면 가스라이팅이 아닌거 여써 복수할거야




케이내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