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0852
아니 과외학생 숙제 안해와서 딥빡임
연속으로 2번을 안해오네
의대가 쉬워보이냐고 소리 빽 지르고싶네 아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만점은 생명 > 지구인데 노베 1등급 목표면 뭐가 더 힘들까요?
-
수학 몇분재고 풀어야해? 2 0
고2이고 수학 내신 공부하는데 자이에 있는 어려운 4점짜리 문제들 시간대고...
-
현정훈 인스타 5 0
부활했던데
-
생윤 분배 윤리에서 분명히 롤스가 천부적인 재능은 개인 자산이고 그 분포가 공동...
-
6모 끝나고 짬 내서 풀던거 방금 다 끝내서 후기 작성해드림 난이도 일단 어렵습니다...
-
옯 일주일동안 무슨일 있었는지 브리핑좀 해주실분 4 0
부탁드립니다
-
나만 생지 안맞아서 화1하나 5 0
-
아오 그냥 1 0
내신을 벅벅 챙겼어야 했는데 생각이 너무 짧았다 과거의 나여
-
난 널 버리지 않아 5 0
너도 같은 생각이지
-
망갤테스트 11 0
-
근데 요새 ai 진짜 좋네 9 1
가이드라인이랑 논문 요약 읽다가 궁금한거 잘 대답해줌 혁명적이다
-
수능 날 찍신 강림 기원 4 0
ㅎㅎ
-
다 큰 성인남자들이 10 9
애니프사달고 ~보추~ ~보지맛~ ㅇㅈㄹ하니까 진짜 ㅈㄴ 역겹네 ㅋㅋ 현타안오나..ㅋㅋ
-
복전을 해야하긴 하는데 2 1
뭐하지??
-
오케이 3합7 7 0
3합7을 맞춰보자 으하하하하 정시도 준비해야하지만..
-
작수 재작수때랑 비교하면 고인물들이 가서 그런가.. 확통도 ㅈㄴ 표본쌔보임. 결론은...
-
ㄹㅇ로?

과외란 힘든 것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