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최저 반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9568
지금 수시 최저 반수하고싶어서 휴학하고 할 예정인데
가장 가고싶은데가 충남약이고
지역인재로 한 번 비벼보고싶어서 써볼려고 합니다
내신이 높은게 아니라 최저 빡센 지역인재가 여기라 생각해서
3합5 한번 맞춰볼려고 도전해볼려고요..
충남 지역인재 교과기준으로 1.59내신 나오는데
저번에 25때는 걍 완전 막바지는 아닌데 들어가긴하고
요번 26기준으로는 1.45에 짤리긴하드라고요
요번에 뭐 지역의사제 증원되면 사실상 지역인재로 경쟁하던 친구들이 더 잘가게 되는거니까 어떻게 진짜 끝에걸리거나 이렇게 해서라도 안될려나요..? 걍 궁금합니다 이거 목표로 서성한 유디지까지 쫙 쓸거라 반수는 할거같아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원에 수상하게 주차되어있는차 6 2
들썩거림
-
자는감 2 0
나도
-
바이브온 정확도 체감 0 1
1~10 몇정도되나여
-
중고등 다 자퇴하고 놀다가 정신 차리고 공부 두달차입니다…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
워니는 5 0
허수라는 개념의 형상화같은 거다옹
-
외롭고 우울하고 힘들때 4 0
온몸에 모든 힘을 다 짜내서 소리지름 진짜 죽을것처럼 지름 그러면 나아짐
-
드디어내손으로 8 0
ㅌㅌ을 결제하는날이오다니 ㅋㅋ
-
09 수강신청 결과 0 0
영어 1이랑 영어 2 다 빼고 물화생 이렇게 들을걸 우리 학교는 4학점인데 과학...
-
기숙사 에어컨이 중앙통제식임 4 1
안켜지다가 새벽 3시에 갑자기 뭔가 웅웅거리다 꺼짐
-
새르비엔 유독 설뱃이 많다옹 4 0
설뱃은 과학이다옹
-
5일동안 머리 안감음, 세수 안함, 3주 샤워안함 8 0
ㅁㅌㅊ
-
노베 수학과외 0 0
3점짜리 문제랑 4점 깔짝대고 4등급 받는 노베 학생 미적분(2022교육과정) 과외...
-
4시인데 리젠 이거 맞나 4 1
많네
-
집에 왜있는지 모르겠는책 3 0
-
새벽5시에 일본 네덜란드 경기 0 1
우리는 첫경기 이겨서 다른나라 경기 맘편하게 시청 가능
-
벌써 파이널이구나 0 0
세번째 서바지만 1일 n실모러는 셀프 파이널 중이라서 큰 체감을 못함
-
불닭불닭 불불닭닭 3 0
불닭불닭 볶음탕면 먹어
-
우리학교는뭔가 0 0
대놓고 정시파이터 선언했어도 수시러만큼 챙겨주시려고 한거같음 쟤 진짜 망하면 어떡하지 하고
-
이번 생에 꼭 4 0
마히로를 만나겟다옹
-
근데 의대 공부 ㄹㅇ 4 0
수능에 필요한 사고력,추론능력 등이랑 거의 상관없어요? 암기가 거의 9할이라는...
애매하긴 합니다만 작년보다는 그래도 내신컷이 살짝은 널널해지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지역의사제가 대부분 수시로 빠지다보니
그래도 막 아예 안된다보다는 해보긴하는게 좋겠죠?
이러고 안하다가 후회할까 싶어서요 ㅠ
그래도 찔러는 봐야죠 안썼다가 내년에 입결 봤는데 본인 내신까지 돌면 진짜 사람 돌아요
경희대 휴학하고 마지막 딱 한번 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