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최저 반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9568
지금 수시 최저 반수하고싶어서 휴학하고 할 예정인데
가장 가고싶은데가 충남약이고
지역인재로 한 번 비벼보고싶어서 써볼려고 합니다
내신이 높은게 아니라 최저 빡센 지역인재가 여기라 생각해서
3합5 한번 맞춰볼려고 도전해볼려고요..
충남 지역인재 교과기준으로 1.59내신 나오는데
저번에 25때는 걍 완전 막바지는 아닌데 들어가긴하고
요번 26기준으로는 1.45에 짤리긴하드라고요
요번에 뭐 지역의사제 증원되면 사실상 지역인재로 경쟁하던 친구들이 더 잘가게 되는거니까 어떻게 진짜 끝에걸리거나 이렇게 해서라도 안될려나요..? 걍 궁금합니다 이거 목표로 서성한 유디지까지 쫙 쓸거라 반수는 할거같아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침에 미국 외 사용금지 때렸단 속보 봤는데 진짜 안되는거에요이제? 아 한번도 못써봤는데...
-
치타는 웃고 있다 4 0
흐에!!!!
-
지역균형 성비균형 맞춰야한다 생각 서울 경기인천 충청충북 강원 전북전남 제주 남자...
-
어디로 가야하오 5 0
진짜 모르겠다
-
이원준 1 1
리트 300제 독학 교재로 쓰려고 하는데 어떰???? 원래 강민철 커리 쭉 타다가...
-
글 쓸 때마다 느끼는 것 4 1
필력이고 자시고 애초에 문장성분끼리 호응하지 않는다는 걸 느낌 조사도 이상하고 대명사활용도 이상하고
-
대화를 10분 이상하면 2 1
힘들어짐 공적으로 대화할 일이 있었는데 ㅈㄴㅈㄴ 힘들었음
-
자존감이 부족 2 1
남에게 인정을 구걸하면 안됨, 스스로의 현실적 기준을 잡아가면서 해야하는 거임 이게...
-
평범한 현역 수시러입니다 21 22 30(구해놓고 마지막에 계산을... 그래도 제...
-
불안핑이되. 2 0
지금까지 김종익으로 개념 1번했는데 실개완읽으면서 외우고 기시감으로 기출하면서...
-
이제 대학친구로 1 1
지랄 그함 락게요
-
공군사관학교 커트라인? 4 1
저 현역때만해도 공사면 최소 서성한급은 되었었는데 교대처럼 입결이 개박살이 난것...
-
일단 집을 갔다가 2 0
헬스장을 가고 밥을 먹고 청소하고 발표 연습을 해 거기다가 젠킄전을 보면서 체스를 해
-
님들 보통 책 다 풀면 버림? 5 0
작년 꺼부터 쌓아놨더니 집 스카 책장 다 꽉찼는데 다 버려야 되나
-
왤케 다 5시까지하고 끝임??? 주말에도 보통 밤까지 할텐데,,,
-
바퀴벌레 잡아서 4 2
변기에 버림
-
7월 더프 외부생받는곳 4 0
잇나요?
-
난 그냥 한량으로 살래 2 1
한량 한량
-
평가원은 현역을 싫어함… 2 1
이번에 공통 15 21도 재수생 현역차이 컸을거같고.. 미적 27번은 대놓고 현역 엿먹이는거인듯..
-
공통 15,21,22 기하 30 틀인데 이해원 엔제 어려울라나
애매하긴 합니다만 작년보다는 그래도 내신컷이 살짝은 널널해지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지역의사제가 대부분 수시로 빠지다보니
그래도 막 아예 안된다보다는 해보긴하는게 좋겠죠?
이러고 안하다가 후회할까 싶어서요 ㅠ
그래도 찔러는 봐야죠 안썼다가 내년에 입결 봤는데 본인 내신까지 돌면 진짜 사람 돌아요
경희대 휴학하고 마지막 딱 한번 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