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의대라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7273
투 과탐일때
96 100 1 99 97 정듀면 ㄱㄴ한 의대나 치대라인 어느정돈가여?.. 그냥 궁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수2 0 0
내분은 배우는데 외분은 왜뺀거지
-
기말 공부 다 하셨나요 12 1
ㅈ댓는데 진짜로
-
오늘 0 0
내신 적분하고 화작 수특하고 확통 통계 했더니 ㅈㄴ 저능해진 기분임
-
서울대 재수강 횟수 무제한임? 0 0
느자구없네
-
반수하면서 과외하기 0 0
나까짓게해도되나..싶음 예상과목 : 수1 수2 미적 문학 언매 예상인원 :...
-
학점 진짜 존나게 애매하네 0 0
좀 올려야하는데 학기당 수업 하나씩 뭔가 펑크가 남
-
한국공대vs한기대 0 0
아웃풋,대학생활 등을 고려해 어디가 더 좋을까요? 주거지는 부천입니다
-
알텍vs개때잡 0 0
4-5등급 진동임
-
샌디스크는 뭔가 밉다 1 0
조정도 찔끔 받고 계속 우상향하는게 말이 되나 이제는 들어가봐야 100% 먹기도...
-
강e분 다음 0 0
강기분 새기분 2회독했고 곧 강e분 끝나는데 끝나면 다음커리 뭐하는게 좋을까요?
-
내가 수시를 버린 이유는 0 0
2-2에 과학 일반 선택 과목이 물리 빼고 다 폐강되어버려서 2과탐밖에 못하게...
-
사관학교 0 0
정시러라서 원래 그냥 사관 시험만 치러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국간사에 관심이 생겨서...
-
제가 문학만 요즘 잘 안되서 문학만 들어보려는데 신청 언제부턴가요? 정석민 시대 강민철 김동욱 팡일
-
오늘하루도지나버렷네 8 3
죽음에하루더다가갔구나...
-
일단 학교는 3인책상에 2명 앉아서치는 개병-신학교라서 안되고 다른 학원 찾아야함 ㅇㅇ..
-
응애 나 공73군오댕 0 0
꿀 달달하이
-
내신 과탐 완자만(화학,물리) 0 0
3회독 조지고 교과서+학교 프린트까지 풀면 60후반에서 70 중반은 노려볼 수...
-
생명 스바 ㄹㅇ 0 0
세포매칭이 안정화가 안되네
-
오늘 아침 9시부터하는 정병훈 두각 수리넌술 신청하고 납부까지 다 했었습니다. 근데...
-
세젤쉬가왜이리안쉬워 0 0
8등급입니다 ㅎ,ㅎ 수1은재밋기라도햇지수2는재미도업고몰르겟네 확통:제일재미없더제일어려움
경상의
의대로 치면 최대 순천향의 치대는 뭐 설치 빼고 다 널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