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대 온 이유 0 0
원서넣을때 내 점수에 맞는 대학교여서 원서넣기 10일전에는 외대 생각도 안했고...
-
아메리칸 파이 노래 좋음 0 0
윤석열이 부르는거 보고 알게됬는데
-
수시로 한양대랑 연세대를 써봐야겠군
-
반수시즌이라 물갈이된건가 예전에 보던 사람들은 조금씩 없어지고
-
진지하게 고능세 왜안걷음? 2 0
고능인들이 저능인들의 취업기회를 다 앗아가고 있는게 사실인데
-
ㅈㄱㄴ
-
내 편견인지 모르겠는데 0 0
여자들은 토마토보다 크림 파스타 좋아하는 거 같더라?
-
강은양T 수강생분들 2 0
화작특강 들었던거 이제야 데일리N제 들어가는데 이거 day별로 몇분재고 푸는건지...
-
제ㅡ잉 모도레 야리나오시다 1 0
-
확통 메디컬 0 0
언확사문생명으로 건대수의나 경대수의 뚫으려는데 어느정도 성적 받아야될까요.....
-
섹스 0 2
양봉호로말좆
-
그 지역구 당선결과 빨 파로 칠해진사진에서 주변지역보면 파랑이라 물에빠진 강아지같이보임ㅋㅋㅋ
-
한국은 주식보다 부동산임 주식은 차트가 있어서 심리적으로 훨씬 불리함 부동산은 깔고...
-
엄마보고싶어 0 0
안방에서자는데 옴마ㅏㅏㅏㅏㅜㅜㅜㅜㅜ내가성공할게꼭
-
엄마오래살아 0 0
???❤️❤️❤️❤️❤️
-
신이 있다면 0 0
얼른 증바람 들어와라 skt비둘기 친추걸고
-
체력이 부러움..
-
노브레인 노래 왤케좋음 0 0
개잘만들었네
-
원한다면 0 0
밤하늘에별도따줄텐데
-
우ㅝㅓㅓㅓㅓㅓ워워워 0 0
넌내게반했어 애매한그눈빛은뭘말하는거니

일단 쫄고 시작
요즘엔 13 14에 힘주고 15번에 힘 빼는 구도가 보여서
물론 작 9평은 예외

ㄹㅇ작수 15가 너무..그걸 뒤늦게 풀엇으면서
작수 직선 기울기를 절댓값으로 봐서 15분동안 뻘짓한 나;;

으아..ㅋㅋ적@분계산을 틀려서 4점 날린 나
징쟈 ㄹㅇ ..
난 심저 그게 13부터 시작댐 ..

님반수안하시죠지금은 안해여 ..
아뮤툰 저 심리 극복이 힘드럿음 ,,

ㄹㅇㅇ..굳이 주관식 풀 필요없는대 저것들을 자꾸 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