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687
기출 다 끝냈는데 이제 뭘 풀어야 할까요 지금은 사문1정법3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백날 토트넘 경기 보다 2 2
월드컵 보니 이게 경기력이 나쁜건지 딱히 모르겠음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은데
-
구슬프게 들리네
-
저거 pq 연직높이 L/2 나오는대 그림이랑 전혀 비율이 안맞음 ㅋㅋㅋㅋ ’그림과...
-
국어점수 올리고 싶다 6 0
고정2등급 한명 구제좀 목표 1컷~낮1
-
출처: ebsi 홈페이지 무료배포
-
[속보]키움 히어로즈 이용규 코치 음주운전…경찰차 들이받아 4 2
가지가지한다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5~106일차 5 4
105일차 6.10 수 16:00 ~ 02:00 포차 일단 월급날. 일단 아침에...
-
오늘 손흥민 1 1
못한거는 맞음
-
제가 지금 삼전 팔았습니다 5 2
얼른 사십시오 제가 팔면 오릅니다
-
뭐야 이해원 결혼했음? 5 0
나이가 영포티니까 그럴수있긴한데
-
근데 왜 월드컵을 아침에 함 1 3
멕시코전은 보니까 새벽에 했던데 남미 얘네 야행성 많다고 너무 지들 맘대로 아님?
-
개야르한 라면 추천해주세요 2 0
추천해주면 뽀뽀해드릴게요 쪽
-
승리 1 0
승점ㅁ 3점
-
현역 기하 질문 0 0
올해 3모 보고 기하런치고 나름 재미보고있는 고3입니다.시발점으로 처음 시작해서...
-
대승규 1 0
몇번을 살리냐
-
플래그가 아니길..
-
64강만든거 별로인듯 1 0
수준미달팀들이 너무 많아
-
약대 지망하는 고2인데, 수행평가 감점 때문에 화학 2등급을 받을 것 같습니다......
-
클관이 준비한 6월의 빅3 3 10
안뇽하세요 친구들! 클관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잉~ 클관 왜왔냐! 물으신다면?...
-
배고픈데 0 2
돈이 없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