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군인 희망하시는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5056
전 수능준비하기 전, 노동경험이 잇어서? 몸 좋고? 체력 좋아서? 이상한 바람 들고… 그길로 몇개월동안 매우 진지하게 준비했었는데 다시 정신차려서 지금은 의무복무를 특전사로 준비중이에요..ㅎ
호옥시… 직업군인 하신 분이나 지망하시는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기소개합니다 7 1
안녕하세요 키 161cm 부남이에요
-
피파는 복귀못하겠다 4 1
BP로 들고있으니까 화폐가치 다떨어져서 뭐 맞출수있는 팀이 없네
-
저는 개인적으로 6모미적 13 2
난이도 29<<30<<28인듯
-
통계학과가 참 흥미로움 3 1
얘는 자연대에 설치된 대학도 있고 문과대에 설치된 대학도 있음
-
가사노래맞추기 1000덕 7 1
카와카나이 요우니 오모이데오 ~ 나쿠사나이 요우니 코노 우타오 ~ 와스레나이데 모오 춋토다케데 이이
-
세특만 잘 챙겼으면 5 1
내 내신도 의대 서울대 포스텍 다 보냈다고? ㅠㅠㅠ
-
아니엇음
-
대치동 단과 가격 신기한점 6 0
2015년 4주 34만원 2026년 4주 34만원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잇음
-
오늘 안에 답장 오겠지 ?
-
다들 디엠할 친구가 있었다니 10 1
기만자엿어
-
오늘은 배가 조금 아파서 3 1
불닭에 핫바에 삼김 먹기
-
사탐런할건데 5 0
생윤사문이 젤 베스트인가요? 끌리는건 사문정법이 끌리는데 정법이 내가 좋아하는...
-
힙합음추부탁드립니다 8 1
익스페리멘탈힙합같은것도좋아하고요 감성잇는그런것도좋아하고 80~90년대근본들도좋아합니다 다좋아요
-
영어 1을 위해서 과투자할 수가 없잖음 적절이분배를 해야하는대 내는 쪽에서...
-
야자 할때 뭔가 낭만있었는데 2 2
학교가 산 근처에 있어서 저녁쯤에 밤공기랑 별 보는게 참 그땐 수능도 잘볼줄
-
N수생 통계 7 3
45퍼는 백분위 10 상승 10퍼는 백분위 5~10 상승 11퍼는 백분위 5 미만...
-
수능 160일선 붕괴 직전
-
유니스트는 뭔가 호감임 2 3
친구랑 같이 수능 조지고 함께 재수하는건가 했는데 그친구 수시로 유니 초대박이 나서...

오??오????
큰일날 뻔 하셧네요..
음,,, 근데 이게 나름의 전통?이 있어서… 작은 할아버지가 해군장교, 큰 할아버지가 UDT출신이샤서(친할아버지쪽)
그리고 외할아버지도 돌아오시는 못하셨지만 군인이셨어요,, 또 친할아버지 친구분은 국정원 출신이시고, 교관출신이시고 하셔서… 하,,,
아,,, 그냥,,, 겁내 무셔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