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기출 독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2928
반수생이고 영어 기출 한 번 보려는데 해설 ㄱㅊ은 독학하기에 좋은 책 있을까요? 영어는 잘 모르겠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아 계약학과 0 0
화작확통투사탐으로 가능? 이론상 가능 이러지말고 현실적으로 얼마나 잘봐야됨? 만점??
-
나랑 데이트할사람 구함 0 1
-
채팅 보셈 1 0
https://www.youtube.com/watch?v=A8zEM_PZF88 엄
-
이동준T 커리 질문 2 0
제가 시즌 1을 수열만 빼고 다들었는데 시즌 2 수열을 들으려면 수2, 삼각함수처럼...
-
김범준 강k 수강방법 3 0
허들링 현강을 들어야 강k 들을 수 있는거에요? 아니면 나중에 강k 같은게 따로 열리나요?
-
두각은 라이브 없ㄴ낭 0 0
시대처럼 라이브 수업 없나요?
-
다음 커리만 내고 정작 기존 커리는 유기하는 어떤 강사 1 0
언어에서 수특을 아직도 못 끝내고 다음 커리만 준비하는 어떤 강사. 과거 기출...
-
내성발톱으로 고통받는 옯붕이들은 무조건 정형외과 가라 0 0
뭔 교정기끼네 관리하네 어쩌네 근들갑 떨지말고 그냥 발톱조져라 일제시대 고문마냥...
-
빠삐 자이언츠 ㄷㄷ
-
평소에 마더텅 풀때는 주어진 시간안에 잘 푸는데 고전시가를 아직 잘 모르고 문학...
-
스엑스 사고싶다 0 0
뭔지모름
-
5번선지 근거 알려주실분?ㅠㅠㅠ 이익의 주장부분이요
-
스x 거래량 개미쳤다 0 0
와우ㄷㄷㄷ
-
시대라이브or정병호 0 0
7월부터 정병호t 파이널 들을지 아니면 이동준t 시즌3 개강하기전에 즌2 vod...
-
내 주식 근황 2 0
어제 22800원에 팜
-
디디디디딛디후나 0 0
-
강사조교나 시세좀
-
서울대보내줘 11 4
snu 제발 과잠볼때마다부러워서죽음
-
와 나 진짜 adhd인가 5 0
형광펜 사고 기분좋아져서 알바에서 영수증 체크할때 좋다고 자랑해놓고 당일 집 오는 길에 잃어버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