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웩슬러 검사+당일 상담받음 10 3
adhd나 이런것때문에 본래 지능보다 낮게 나와서 상담사분께서는 128-130이라고...
-
남은건 15개의 시험뿐
-
올해 수완은 좀 괜찮나 3 1
라떼는 ㅅㅂ 뒤에 실모가 54분이면 풀렸음
-
연세대과잠이너무입고싶다 1 0
흑흑
-
남자는모루는여자들만의비밀 20 1
은근도박많이함
-
다시 켜짐 7 2
뭐냐 누가켯냐
-
내 200번째 팔로워가 될사람 13 2
-
커리를 여러개 탔었는데요 뉴런 정착 후 뉴런 1회독을 끝냈고 2회독 하던 도중에...
-
작년 미적 수특 1 0
진지하게 좀 빡셈 올해랑 완전 다른듯 ㅋㅋ
-
윾건이가 현강햇으면 좋겟다 2 0
진짜 재밋을거같은데
-
언어 27 추논 35 아니 근데 추논 << 틀린 게 말이 안 됨 있다랑 없다를...
-
ㄹㅈㄷ 허수 증거 5 1
내신 7등급 평가원 보면 수능에 3년 꼴아박았는데 3등급 1컷 3등급 1~4 2~4 정도 나옴
-
인강강사 N제 vs 다른 N제 1 1
유명한 N제들 (이해원 지인선 설맞이 등등)이랑 인강 강사 N제들 (드릴, 컨택트...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배고파 5 0
배고파배고파배고파
-
오늘 공부 하나도 안했슨 4 1
축구 잘 모르는데 축구 봣어 ㅎㅎ ㅠㅜ
-
부남 짤 갖고있는 거 공유좀 3 0
아무거나 다 받음
-
ㅈㄴ 피곤해 2 0
요즘 대가리가 안돌아



말이 이상해요오...
마구니가 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