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21번 변형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2239
함수 세팅 2개를 3개로 늘리고
하나는 상수함수로 해석
하나는 직선에서 기울기로 해석
실근 x값의 최대 최소 차이 특정값인 순간을 답으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수학 얼마나 고민해야 하나요? 5 0
저는 미적 88쯤 되고 (공통 0~1틀, 미적 2~3틀) 주변 강사분들이나 다들...
-
올해 푼 n제기준임ㅇㅇ 더 풀면 계속 수정하면서 추가할 거 내 체감상 약간이라도 더...
-
헌혈 했음 1 1
쌀먹하려
-
슬슬 하나씩 종강을 하는구나 11 0
슬프네
-
우린 강당에서 월드컵 틀어줌 8 5
점심시간에 근데 고3이 제일 많이 왔던데..
-
맥날 알바 해보신분? 3 0
있을까여
-
이상한사람 아닌데 8 1
억울쓰;;
-
현돌 실개완 리뷰 2 0
일단 저는 이번 6모 생윤 윤사 모두 50 점을 받았고 작년 수능 생윤 1 윤사...
-
전 말투 정상적이지 않나요 6 1
ㄹㅇ
-
ㅠㅠ
-
난 월드컵 안 봄 8 3
애들이 축구할때 안 끼워줘서 축구 싫어함
-
[속보] '평양 무인기 투입' 윤석열, 1심에서 징역 30년 26 7
일반이적·직권남용 혐의…특검 구형과 같은 형량 비상계엄의 명분을 만들기 위해 북한에...
-
지방한의대vs반도체계약 4 1
입결 어디가 높을거같나요?
-
잘 살아 3 2
꺼질게
-
일관된 풀이를 쓸수있어서 좋은것
-
움움 그래그래 우리팀 고생마나따 11 2
삼치리가 칭찬해줄게용영광으로알도록.
-
이거 왤케 어렵냐아아ㅏㅇㅇ 7 0
으악
-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나는 우리가 밉다 이젠 얼굴...
-
음.. 3일뒤에 시대 드갈 생각에 공부가 하나도 안되누..
-
현실적으로 연공 가려면 11 0
6모 어느 정도 나왔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6모 거의 공부 안하고 본 반수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