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어 풀때 잔실수는 하지만 완주는 잘 하는 편이라 엄청 시험이 어렵지만 않으면...
-
모레에 4 1
키보토스런 가야되는데 날씨가 너무 덥구나..
-
ㄹㅈㄷ 개찐따 등장 3 1
월드컵 안보고 축구 몰라서 뭔 얘기 하는지 모름
-
강민철T 인스타 6 1
더 이상 안 하시나 인스타그램 계정 안 뜨던데 아님 내가 차단 당했나
-
주식하시는 분? 6 0
뭔가 주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
해사고등학교는 0 0
공부잘해야 갈수있는곳이야?
-
악어오름 제목 ㅋㅋㅋ ㄷㄷ 1 4
사문보다쉬운 미적런 ㅋㅋㅋㅋ 캬 근데 4는 런이고뮤ㅓ고 일단 공부를해야할거같은데..
-
계약은 정원이 적어서 5 1
진짜 고조원관제랑 비빌 수도 있지 않을까
-
사실 저는요 5 3
이상한 사람이 맞아요 으하하하핳 샤갈! 정상인이라고 해도 안믿으면 어쩌라는고야 걍...
-
일산 망한거 너무 아쉽다 1 1
원래는 부자들 연예인들 많은 동네였는데 지금 중학생들 말씨 죄다 전라도야..
-
쌍지러들한테 질문 4 0
세지 재밌나요?
-
6평 수학 수능 보정 2 0
미적 기준 92인가요?
-
교수님 제발 에제만은 5 0
제발
-
와 올해 수완국어 감다살이네 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하 벡터 많이풀어야지 4 0
유형 정해져 있다는데 봐도봐도 새로운데 막상 답지보면 진짜 먹어본 맛이네 뭐지
-
수능완성 유럽어 pdf 6 1
출처: ebsi 홈페이지 무료배포
-
강남교보 ㅈㄴ크네 4 1
대구도 컸는데 더 크네
-
아직도 기말 5개랑 5 0
발표 2개랑 레포트 6개 남아있으면 어캄
-
샤워하니까 졸려죽겠음 5 1
왜이러지..
저건 쿠르투아도 못막음
그건 님이 해축을 잘 안 봐서 모르는거임. 조현우는 걍 드립이고 쿠르투아나 세계급 골키퍼들은 많이 막음
못막을걸
해축 오래 안 보셨으면 충분히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그니까 지금 무려 3수에 국영 44인데 설체대를 지망하면서 최상위권 체대 아니면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수학에 매우 높은 자신감을 가졌는데
하루마다 오르비에 장문의 영양가 없는 노잼글을 쓰고 월드컵을 시청하며 남한테 꼽을 주는 사람이 존재한다는 거임? 이게 말이 되나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