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부는 나형 카르텔임 1 0
그러지 않고서야 미적을 없애고 확통만 놔둘리가 없음
-
지2가 진짜 5 2
재밌음 고트과목임
-
논술 최저가 이해가 안가요 1 0
일단 연세대를 갈순 없을거 같지만 ㅎ 예시로 들면 제가 인문논술로 영문과를...
-
반갑습니다! 시선국어연구소입니다! 저희는 국어 모의고사 및 학습 자료 배포와 개인...
-
뭐 사례가 많이 없네 4 0
그러네
-
520일 남았구나~~ 1 1
그런것이구나
-
샤워하고나서 왤케ㅜ피곤하지 6 0
일상생활이 안될정도인데
-
홍대 경영이나 경북대 경영 12 2
홍대 경영 , 경북대 경영 가려면 (화작,확통,영어,생윤,사문) 몇등급 정도 나오면 갈수있어요?
-
7 22 28 30틀이고 확통입니다 즌1 상당히 잼잇게풀엇습니다 네칸짜리 어렵고...
-
서울대 의대가 진짜 힘든이유 17 9
화재나면 스프링쿨러가 아니러 가스가 나옴
-
수학 컨텐츠 추천 좀 1 0
통통이 6모 92 (21 22틀) 이제 기출 다 끝나감 뉴냅스 수분감 했음
-
최유정같은여자만나고싶다 1 1
최유정최예나
-
커넥션 vs 드릴6 난이도 0 0
둘중 뭐가 더 어렵나요?(공통만)
-
웩슬러 지능지수중에 국어영어에 제일 영향 많이가는게 뭐임? 8 1
그리고 내 웩슬러 지수 정도면(이전글에 존재) 1등급 받기에는 부족한 지능은 아니고...
-
나 6모 좀 잘침 11 1
국어는 23점이고 수학은 104점임 대학 어디가나용
-
아놔 뻘쭘하네 8 4
오지훈T 따라서 숨죽이면서 웃다가들숨이랑 웃음이 절묘하게 중첩돼서아주 맑고 경쾌한...
-
프로모터 근육 파트임니노
-
세월이 무심하구만 12 3
인강 보는데얼굴에서 나이가 슬슬 보이는 쌤들이 있삼..
-
가장 수학머리랑 거리가 먼 전공일텐데ㅋㅋ
-
쌍윤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7 0
재수생이고 이번 6모 생윤 50 윤사 50 나왔는데요 작년에는 9모때 50...


어차피 문제는 재탕 아님?
고3들 치고 올라오는게 신경쓰이는거임 n수는 어차피 다 재종들어갔을텐데
ㅇㅂ에 있는거 재탕이라 고3들 볼애들은 이미 다 봄
원래 망할거였다는 나쁜 말은 ㄴㄴ
그렇겐 안 올라갈것 같은데 ㅇㅂ 때문에
내가 한자리 차지해야지
지2 강k풀어보면 걱정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