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관이 준비한 6월의 빅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0781
안뇽하세요 친구들!
![]()
클관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잉~
클관 왜왔냐! 물으신다면?

대답해주는 게 인지상지용~!
이번 6월 모의고사!

방황하는 친구들을 위해
특급 소식을 안내해 드리고자 왔습니다.
6월 모의고사 인문 지문에서
심찬우 선생님의 기테마 1.0에서 강조해 온
핵심 내용들이 일맥상통하게 드러났다는 사실!
.
.
.
수강하실 수 있도록 무료 공개합니다…!
(*강의 중 일부 무료 공개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어 출제 경향성을 또렷하게 알고싶다면
이번 강의 무료 공개를 통해
심찬우 선생님이 나와 맞을지 체험해보세요~~

근데 또 강의 무료 공개만으로 찾아올 클관행님이 아니니까…
지금부터 시작되는 특.급.이.벤.트 공지 시작합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잉~
[이벤트 1]
인문 지문 + 기테마 1.0 강의 무료 오픈(*강의 중 일부 무료 공개입니다) 합니다!
(6월 모의고사 인문 해설 강의는 6월17일 수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인문 지문' 파트 해설 그리고 기출 분석의 정석 '기출의 테마 1.0' 핵심 강의를
딱 100시간 동안만 누구나 들을 수 있게 무료로 오픈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강의로 이동해요~]
선생님께서 기테마 1.0에서 거듭 강조해 오시던 핵심 포인트가
이번 6월 모의고사에서도 그대로 확인되었다는 것!
아직 수능 국어의 본질을 맛보지 못한 친구들이라면 무조건 들어보는 게 이득이겠죵?!
[이벤트 2]
심찬우T 프리패스 99,000원 특가 (100시간 한정)
무료 공개 강의를 듣고 "아, 이거다!" 생각했다면…?
단 100시간 동안만 심찬우 선생님의 프리패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비환급 패스입니다.)
[이미지 누르면 구매하기로 넘어가요~]
와 나는 이번 수능 찬우쌤과 함께라면 무조건 합격이다 하는 학생들을 위해
환급패스도 준비되어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합격행 열차 탑승해보자구요~~
[이미지 누르면 구매하기로 넘어가요~]
[이벤트 3]
수강 후기 남기고 '생글생감 패키지 5일권' 받자!
무료로 공개된 인문 지문과 기테마 강의를 열심히 수강하셨나요~~?
그렇다면 공개 강의 수강 후기를 정성스럽게 남겨주세요!
후기를 남겨주신 수강생 여러분께 심찬우 선생님의 시그니처,

'생글생감 패키지 5일권'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본 수강 후기 이벤트는 약 3일간(6월12일~6월16일까지) 진행되니, 강의 듣고 까먹기 전에 호다닥 남겨주세요!
참여 방법!
1. 무료로 오픈된 강의를 수강한다.
2. 오르비에 50자 이상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세요.
3. 댓글에 게시글 링크를 남겨주세요.
4. 이벤트 기간 종료 후(6월17일 일괄 지급 예정) 생글생감 수강권 5일을 부여해 드립니다~

클관이 이번 준비한 이벤트는 이상입니다!
100시간이라는 시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지만,
여러분의 국어 성적을 바꿀 완벽한 터닝포인트가 될 거라 확신합니다.
혹시 지금 당장 성적이 안 나와서 불안하더라도
결국은 다 잘 될 사람입니다!

![]()
클관이 항상 응원해요~~
파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우진이란 사람이 일궈낸 업적과 그의 근면성을 존경하긴 하지만 인격적으로는 도저히...
-
미적분에 너무 약한듯 5 1
좀 공부를 해야하는데
-
사실 난 맛잘알이기보다는 1 1
그냥 머든지 떤져주믄 잘처묵는거같삼아빠가 말하길삼칠3살때생전처음보는 던킨...
-
국어 이게 진짜 1 1
편차가 큼
-
와 결국 32강 못갔네 0 3
-
언매 다 맞았다고 호머치면 1 1
평가원 모평 누적 587등
-
고대 정시 6 0
언매 확통 생윤 사문 기준으로 96 91 2 95 100 이 정도면 고려대 일반...
-
요르단골 0 2
ㄷㄷ 2대1
-
수학 높2 가고 싶은데 5 0
사설 풀 때 답지 보면 아이디어는 비슷하고 마무리를 잘 못 짓는 타입이라 (인수는...
-
로스쿨 브이로그 보면 1 2
난 로스쿨가면 변시 오탈 했을듯 ㄹㅈㄷ로 적성 안맞아보임
-
얼마전에 1 1
김채원 cosmo에서 안경쓰고 라방 햇는데 개귀여움 잼민이같이 생겻음
-
매월승리 5호 3주 하프모 0 0
왜케 어렵지 풀면서 걍 짜증이 나네....
-
풀때마다 막막한 이문제 5 1
이건 진짜 매순간 저능통 오는 느낌
-
오공완 4 2
7시간 13분 공부완료 오늘 못한건 내일 해야지
-
7월 7일부터 민주당 비판하면 그 즉시 체포되고 4 1
사이트도 폐쇄된다는 나쁜말은 ㄴㄴ 민주주의 굿다이노。
-
7살먹은애도아니고흰머리아저씨가 5 4
두리번두리번 고개를 엄청 흔드시네. 아오 신경스여.
-
월드컵 보지말고 자습이나 할껄 0 2
-
xxx, xxxxx 이 두개는 진짜 한국 사회의 만악의 근원이다 세계 어디서도...
-
살면서 월드컵 본게 0 2
22년도때 포르투갈 전밖에 없음 ㅁㅌㅊ
-
뉴니가 되고싶다 2 0
ㄹㅇ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
심찬우 선생님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