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관이 준비한 6월의 빅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0781
안뇽하세요 친구들!
![]()
클관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잉~
클관 왜왔냐! 물으신다면?

대답해주는 게 인지상지용~!
이번 6월 모의고사!

방황하는 친구들을 위해
특급 소식을 안내해 드리고자 왔습니다.
6월 모의고사 인문 지문에서
심찬우 선생님의 기테마 1.0에서 강조해 온
핵심 내용들이 일맥상통하게 드러났다는 사실!
.
.
.
수강하실 수 있도록 무료 공개합니다…!
(*강의 중 일부 무료 공개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어 출제 경향성을 또렷하게 알고싶다면
이번 강의 무료 공개를 통해
심찬우 선생님이 나와 맞을지 체험해보세요~~

근데 또 강의 무료 공개만으로 찾아올 클관행님이 아니니까…
지금부터 시작되는 특.급.이.벤.트 공지 시작합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잉~
[이벤트 1]
인문 지문 + 기테마 1.0 강의 무료 오픈(*강의 중 일부 무료 공개입니다) 합니다!
(6월 모의고사 인문 해설 강의는 6월17일 수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인문 지문' 파트 해설 그리고 기출 분석의 정석 '기출의 테마 1.0' 핵심 강의를
딱 100시간 동안만 누구나 들을 수 있게 무료로 오픈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강의로 이동해요~]
선생님께서 기테마 1.0에서 거듭 강조해 오시던 핵심 포인트가
이번 6월 모의고사에서도 그대로 확인되었다는 것!
아직 수능 국어의 본질을 맛보지 못한 친구들이라면 무조건 들어보는 게 이득이겠죵?!
[이벤트 2]
심찬우T 프리패스 99,000원 특가 (100시간 한정)
무료 공개 강의를 듣고 "아, 이거다!" 생각했다면…?
단 100시간 동안만 심찬우 선생님의 프리패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비환급 패스입니다.)
[이미지 누르면 구매하기로 넘어가요~]
와 나는 이번 수능 찬우쌤과 함께라면 무조건 합격이다 하는 학생들을 위해
환급패스도 준비되어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합격행 열차 탑승해보자구요~~
[이미지 누르면 구매하기로 넘어가요~]
[이벤트 3]
수강 후기 남기고 '생글생감 패키지 5일권' 받자!
무료로 공개된 인문 지문과 기테마 강의를 열심히 수강하셨나요~~?
그렇다면 공개 강의 수강 후기를 정성스럽게 남겨주세요!
후기를 남겨주신 수강생 여러분께 심찬우 선생님의 시그니처,

'생글생감 패키지 5일권'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본 수강 후기 이벤트는 약 3일간(6월12일~6월16일까지) 진행되니, 강의 듣고 까먹기 전에 호다닥 남겨주세요!
참여 방법!
1. 무료로 오픈된 강의를 수강한다.
2. 오르비에 50자 이상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세요.
3. 댓글에 게시글 링크를 남겨주세요.
4. 이벤트 기간 종료 후(6월17일 일괄 지급 예정) 생글생감 수강권 5일을 부여해 드립니다~

클관이 이번 준비한 이벤트는 이상입니다!
100시간이라는 시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지만,
여러분의 국어 성적을 바꿀 완벽한 터닝포인트가 될 거라 확신합니다.
혹시 지금 당장 성적이 안 나와서 불안하더라도
결국은 다 잘 될 사람입니다!

![]()
클관이 항상 응원해요~~
파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담주 월 서프인데 클났네 1 0
공부 5주동안 안해서 전과목 감 다 죽음.. 물2는 개념도 다까먹은듯..
-
돈 많이많이 벌고싶다 9 2
지금 보다도 훨씬 많이많이
-
최소한 이번 6평급은 될텐데..
-
요즘 재수생들 특징 및 필독 2 0
독재 다니는데 요즘 공용공간에서 공부할 때 훌쩍거리거나 코 푸는애들이 엄청 많음.....
-
꽉찬 istp라 모든 걸 귀찮아함. 학점 스펙 절대 못 챙겨. 특히 장기 레이스에 겁나 약함.
-
주제애 맞지안은것들이 3 1
내게 쥬어져서 그론가 구냥 도망가구 싶다사라지구싶다이새상애서
-
현타와 .. 3 3
스래기가 따로업군 ..
-
영떨->인설의 정시 8 6
영재고 좀 높은거 썼다가(설곽아님) 떨어졌는데 수능으로 인설의가 나한텐 좀 더...
-
이감 파이널 사시는 분들 1 0
상상 패키지도 같이 사시나요?? 작년엔 승리쌤 꺼만 풀고 수능 봐서 잘 모르겟네요.
-
정시공부하고십음
-
일단 저는 여자라 군수는 안 됩니다ㅠ 현재 인하대 자전 다니고 있고 삼반수해서...
-
젠장 기저스 바제스 대체 이 공도는 뭐어냐~~~? 2 1
자꾸 내 머리가 달아오르고 있잖나~~~~~~~~
-
요즘도 롤 많이 하지 않나? 3 0
초딩 때는 발로란트, 로블록스, 브롤스타즈 같은거 하다가 중딩 때 많이들 시작하는...
-
[자료] 쉬워? 5 11
저번 6모 쉽긴 했으나, 배울 지점은 존재합니다!FOCUS 식의 해설을 담은...
-
너무 늦은 건가 3 1
조용하구만요
-
대학 뱃지 더 안 나오려나 4 2
하나 추가하면 국숭세단 설곽 인아부경까지 다 만들어야 해서 안되는건가
-
롤 신캐 재밌네 7 0
근데 뭔가 물몸이라 잘 들어가기가 어려움
-
별 거 아니군 오늘 밤부터 한다
-
제ㅔ발 ..부탹이야 ... ㅠㅠㅠ
-
수학 공모 결과에 따라 문만 생태계에 큰 변화가 있을지도 4 0
두근두근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
심찬우 선생님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