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관이 준비한 6월의 빅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0781
안뇽하세요 친구들!
![]()
클관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잉~
클관 왜왔냐! 물으신다면?

대답해주는 게 인지상지용~!
이번 6월 모의고사!

방황하는 친구들을 위해
특급 소식을 안내해 드리고자 왔습니다.
6월 모의고사 인문 지문에서
심찬우 선생님의 기테마 1.0에서 강조해 온
핵심 내용들이 일맥상통하게 드러났다는 사실!
.
.
.
수강하실 수 있도록 무료 공개합니다…!
(*강의 중 일부 무료 공개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어 출제 경향성을 또렷하게 알고싶다면
이번 강의 무료 공개를 통해
심찬우 선생님이 나와 맞을지 체험해보세요~~

근데 또 강의 무료 공개만으로 찾아올 클관행님이 아니니까…
지금부터 시작되는 특.급.이.벤.트 공지 시작합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잉~
[이벤트 1]
인문 지문 + 기테마 1.0 강의 무료 오픈(*강의 중 일부 무료 공개입니다) 합니다!
(6월 모의고사 인문 해설 강의는 6월17일 수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인문 지문' 파트 해설 그리고 기출 분석의 정석 '기출의 테마 1.0' 핵심 강의를
딱 100시간 동안만 누구나 들을 수 있게 무료로 오픈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강의로 이동해요~]
선생님께서 기테마 1.0에서 거듭 강조해 오시던 핵심 포인트가
이번 6월 모의고사에서도 그대로 확인되었다는 것!
아직 수능 국어의 본질을 맛보지 못한 친구들이라면 무조건 들어보는 게 이득이겠죵?!
[이벤트 2]
심찬우T 프리패스 99,000원 특가 (100시간 한정)
무료 공개 강의를 듣고 "아, 이거다!" 생각했다면…?
단 100시간 동안만 심찬우 선생님의 프리패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비환급 패스입니다.)
[이미지 누르면 구매하기로 넘어가요~]
와 나는 이번 수능 찬우쌤과 함께라면 무조건 합격이다 하는 학생들을 위해
환급패스도 준비되어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합격행 열차 탑승해보자구요~~
[이미지 누르면 구매하기로 넘어가요~]
[이벤트 3]
수강 후기 남기고 '생글생감 패키지 5일권' 받자!
무료로 공개된 인문 지문과 기테마 강의를 열심히 수강하셨나요~~?
그렇다면 공개 강의 수강 후기를 정성스럽게 남겨주세요!
후기를 남겨주신 수강생 여러분께 심찬우 선생님의 시그니처,

'생글생감 패키지 5일권'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본 수강 후기 이벤트는 약 3일간(6월12일~6월16일까지) 진행되니, 강의 듣고 까먹기 전에 호다닥 남겨주세요!
참여 방법!
1. 무료로 오픈된 강의를 수강한다.
2. 오르비에 50자 이상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세요.
3. 댓글에 게시글 링크를 남겨주세요.
4. 이벤트 기간 종료 후(6월17일 일괄 지급 예정) 생글생감 수강권 5일을 부여해 드립니다~

클관이 이번 준비한 이벤트는 이상입니다!
100시간이라는 시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지만,
여러분의 국어 성적을 바꿀 완벽한 터닝포인트가 될 거라 확신합니다.
혹시 지금 당장 성적이 안 나와서 불안하더라도
결국은 다 잘 될 사람입니다!

![]()
클관이 항상 응원해요~~
파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느르점심 2 0
스팸 없어서 대패로 바꿈
-
6모 수학 30 번 질문 4 1
평소 미적분 킬러를 별로 풀어본적이 없어서 궁금한데요, 곱함수의 미분가능성이랑...
-
국어도 이제 수학처럼 화작 불 언어와 매체 물로 내서 만점 표점 차 줄이려고...
-
난 3일동안5번.. 3 2
다른걸 치는데.. 요즘엔 안하게됨
-
학교쌤이 생기부 가지고 협박하는거 신고 가능함?
-
2019 9 21 나형이나 아번 6모같이 적분범위로 그래프를 추론하는 문제 그라고...
-
초2 때 아이큐 93이였음 1 1
인터넷에서 쳐봐서 안 정확하긴함
-
초1 때 아이큐 133이었음 1 4
지금은 완전 바보임 오늘도 11시에 일어났다고 엄마한테 혼남 ㅠ
-
서울역 오르비 꺼라 1 0
지켜보고있다
-
그래도 사람이야..급의 대학은 가야 재수 허락 받을텐데
-
허 1 0
아니 과외학생 숙제 안해와서 딥빡임 연속으로 2번을 안해오네 의대가 쉬워보이냐고...
-
수시 최저 반수 고민 4 0
지금 수시 최저 반수하고싶어서 휴학하고 할 예정인데 가장 가고싶은데가 충남약이고...
-
생2 얘기나하셈 2 0
ㅉㅉ
-
너는 내 취향저격 0 0
난 너를 보면
-
햄버거 헤비한거 다 먹고 나서 감튀 남아있는거 보면 좀 막막함..
-
영어는 근데 상평시절이나 09개정때 문제는 깔끔했는데 1 1
절평되고나서 24수능부터 더럽게 사설틱해진 원인을 생각해보니 날이 갈수록 심화돼가는...
-
너누 덥다 1 0
죽여줘ㅓ..
-
범바오 현강 1 0
듣고 싶은데 다른사람꺼 대신 참석 가능한가?
-
나 신발근 묵을줄모름 0 1
엄마가묵어줌 발도 엄마가닥아쥬고 학교도 엄마가 델러오고 벌톱도 엄마가각아줌
-
난 수열 걍 안 풀 거임 1 0
차피 저능해서 못 풂 ㅋㅋ 그 시간에 딴 거 풀어야지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
심찬우 선생님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