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미팅햇던연대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0110
디엠해도되는부분인가요이것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약대 지망하는 고2인데, 수행평가 감점 때문에 화학 2등급을 받을 것 같습니다......
-
클관이 준비한 6월의 빅3 3 10
안뇽하세요 친구들! 클관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잉~ 클관 왜왔냐! 물으신다면?...
-
배고픈데 0 2
돈이 없음
-
[단독]"AI 글라스 사용은 부정행위"…서울교육청, 기말고사 전 공문 배포 3 1
(서울=뉴스1) 조수빈 기자 = 서울시교육청이 기말고사를 앞두고 인공지능(AI)...
-
너무옵사네 1 0
ㅈ대는줄
-
여고도 월드컵 보여줌?? 3 1
남고는 보여줬는데 여고도 보여주나
-
크랙 1 0
좋았따?
-
3:1패배 예측 1 0
ㅇㅇ
-
경우의수 ㅋㅋㅋㅋㅋ
-
부딪혀 나의 bumpa 4 2
-
갑자기 천문학과 가고싶다 4 1
지2 재밌는데 이거하나만 보고 가면 나중에 아사하겠지?
-
언매 반박시 님말 맞음
-
시험 대충 20분 전 2 1
-
대인라 수학 추천좀여 2 0
보통 낮1에서 높2 진동해여
-
논술 최인호 들어본사람 1 1
강의 컴팩트해서 저거로 어떻게 쓰는지만 배우고 파이널은 학원가려는데 어때여?
-
드디어뱃지신청을함 2 0
ヤッホーー...
-
13,14,20등등 물론 풀면 다 맞는데 여기에 시간을 쏟아 뒤에 15번 또는 확통...
-
흥민이형 1 1
두 골만
-
ㅇㅂㄱ 6 2
ㄹㅈㄷ 허수 등장!
-
이기억?씨 말곤 ㄱㅊ네 1 1
내사랑이강인
머어땨
겹팔이 많아서 무서웓ㄷㅠㅜ
할먈이 잇나 근데
아 반수할꺼냐고 무러봐야대
오랜만입니다^^ ㅇㄸ
난 그맨트 별로같에
응알갯어:)
난가
겟어요?
ㅠ
난가
겟나요.
같이 실모 배틀하자고 디엠 ㄱㄱ
고평 낮추고 싶지 않아
둘이 같이 손잡고 반수해서 서울대ㄱ
내가 이걸오르비에다물어본게잘못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