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따 개마렵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7152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크랙 1 0
좋았따?
-
3:1패배 예측 1 0
ㅇㅇ
-
경우의수 ㅋㅋㅋㅋㅋ
-
부딪혀 나의 bumpa 4 2
-
갑자기 천문학과 가고싶다 4 1
지2 재밌는데 이거하나만 보고 가면 나중에 아사하겠지?
-
언매 반박시 님말 맞음
-
시험 대충 20분 전 2 1
-
대인라 수학 추천좀여 2 0
보통 낮1에서 높2 진동해여
-
논술 최인호 들어본사람 1 1
강의 컴팩트해서 저거로 어떻게 쓰는지만 배우고 파이널은 학원가려는데 어때여?
-
드디어뱃지신청을함 2 0
ヤッホーー...
-
13,14,20등등 물론 풀면 다 맞는데 여기에 시간을 쏟아 뒤에 15번 또는 확통...
-
흥민이형 1 1
두 골만
-
이기억?씨 말곤 ㄱㅊ네 1 1
내사랑이강인
-
벌써 7기가 씀
-
수완 수학 오류 발견 4 2
10<=m<=100인 자연수 m에 대하여 am*시그마 = -55이 존재하는 모든...
-
1960.315 마산의거, '투표용지 부족' 부정선거에 저항-->1960.419혁명 , "투표용지 못받아요?" "부정선거, 우째 그냥 지나가겠습니까?" 0 1
2002년 방영되었던 드라마의 일부 영상이라고 함.
-
창민이는 은퇴안하나 1 1
-
그러니까 영곽애들은 3 4
깊이 배우던거 계속 배우고 일반고애들은 수능이 멍청해지니 말그대로 수학은 고2...
-
합답형 문제에 관한 상식 0 1
문제에서 '있는 대로'라는 표현은 각 선지별 기호의 개수가 다를 때만 사용한다 1....
-
인간실격 4 0
짐승합격
이번만이다
아니 자꾸 생각나요 ㅉ ㅠ
이 분야(?)를 잘 몰라서 뭔가 조언을 못하겠네요

남자는 자신감내일 출동 해야 하나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