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스껄피기 [1347287] · MS 2024 · 쪽지

2026-06-11 22:02:00
조회수 481

국어 4등급 하루에 몇시간해여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6535

6모 4나온 허수인디 3시간밖에 투자못하는데

1시간 은 연계지문 어제공부한거복습, 오늘 새로3개 공부

1시간은 문학 풀고채점

1시간은 비문학 풀고 분석하는데

그래도 한번할 때 확실히 해놓는게중요하지 몇회독이 중요힌게아니니까 확실히 이해하고갈려고 지금 그 주차영상제공지문 1시간씩 3일걸렸는디 ㅠ

이대로 하는게맞나요 너무 진도도안나가고 느리고 시간도 오래걸임..

생각해본 시간이 중요하다길래 절대 해설지안버거 계속 꽁꽁싸매다가 걍 답에업다 싶을즘 강기분켜서 해설들엇는데 그 한지문 3일걸림.. 3시간

노베는

이렇게 나아가는게 맞나..? 조언좀여

지금 이시기에 뭘하고있어야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몽가 X11 · 1362750 · 06/11 22:03 · MS 2024

    다른 과목은 몇등급이신가요

  • 스껄피기 · 1347287 · 06/11 22:26 · MS 2024

    예체능이라 사탐두개가 압도적으로중요하고 영어는 거의 많이안들어가는편이에요 제가 이번달부턴 윤샤에 집중해야하고 생윤은 3월부터 개념도 아예처음 시작헤서 생윤만 빡헤서 6모1이나왓고 윤사는 작년에 개념한바퀴는 돌린상태라 이번달부턴 윤사에 집중헤야해서요 영어도 그냥 재수하고부터 방치햇더니 이번에 4가 떠서 영어도 한시간정도해야하고 또 이번에 언매로갈아타서 언매개념더하다보면 언매포함해서 국어는 5시간정도밖에안나오더라고요..

  • 헤헷 현역 물2지2러 · 1455912 · 06/11 22:04 · MS 2026

    왜 3시간밖에 투자 못하시나요..

  • 스껄피기 · 1347287 · 06/11 22:23 · MS 2024

    제가 이번달부턴 윤샤에 집중하고 생윤은 6모1에서 더유지정도하고 영어도 그냥 재수하고부터 방치햇더니 이번에 4가 떠서 영어도 한시간정도해야하고 또 이번에 언매로갈아타서 언매개념더하다보면 언매포함해서 국어는 5시간정도밖에안나오더라고요..

  • 헤헷 현역 물2지2러 · 1455912 · 06/11 22:25 · MS 2026

    아니요 그럼 화작 선택하시고 사탐비중 좀더 줄이셔도 되고 국어 공통에 올인하셔야죠

  • 스껄피기 · 1347287 · 06/11 22:26 · MS 2024

    제가 언매개념은 이미 중힉생때한거라 가볍게 들어있는데 화작은 너무못헤서요 ㅠ 3모에사도 4개틀리고 6모에거도 4개틀려서.. 이렇게많이틀릴바엔 언매에서틀리는게더나을거같아서요..

  • 헤헷 현역 물2지2러 · 1455912 · 06/11 22:28 · MS 2026

    언매가면 공부시간 안나와서 공통 더많이틀려요 화작 하시는게 나아요

  • 고윤정‎‎‎‎‎ · 1396637 · 06/11 22:07 · MS 2025

  • Hoo123 · 1232280 · 06/11 22:53 · MS 2023

    국어 작수 4에서 이번 5섶, 6모 둘 다 2로 점수 올린 사람인데 혹시 이번 시험에서 1위부터 10위까지 뭐 맞춘 거 있어요?? 운 아니라 실력으로요

  • 스껄피기 · 1347287 · 06/12 00:47 · MS 2024 (수정됨)

    국어에서 1위부터 10위까지 뭘 맞췄냐구요..?이게 무슨 말인가요
    국어는 문학푸느라 시간없어서 비문학 아예 손도못대고 두지문날렸는데 찍어서 3개맞은거 빼곤 다 직접 순수하게풀었는데욥…

  • Hoo123 · 1232280 · 06/12 00:58 · MS 2023

    아 혹시 문학이랑 비문학 중에 뭘 더 많이 틀리고 맞았는지 약점이 궁금해서 물어봤어요..!

    높4~3등급이면 비문학 지문 하나 날리는 편인데 이 경우는 실모 겁나 풀어야 좀 괜찮아지거든요

    문학 이번에 시간 모자라셨다면 문학부터 마더텅(or 자이) 모든 선지 분석 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비문학은 처음에 어려운 거 당연합니다 전 진짜 간절해서 하루 사설 3지문, 기출 3지문 봤는데 이렇게 딱 3달 공부했더니 좀 괜찮아졌습니다 처음에는 느리게 읽어라도 점점 더 빠르게 읽는 연습하시는 게 제일 중요해요

    더 궁금하면 쪽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