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6129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서울대에 꼭 가고싶은데
생윤 + 사문 -> 인서울 사탐 공대 or 서울대 자전
목표로 공부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직접 찾아보면 되지 않냐”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복잡하고 봐도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많아서요ㅠㅠ
도움 좀 주세요 Please…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신빙성 있나요?
-
아니 어케 저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멀쩡한선수들이 다 군대끌려가서 ㅋㅋㅋㅋㅋ
-
가보자 한국!! 0 1
ㅎㅇㅌㅎㅇㅌ
-
32강 축축 0 0
흠
-
현규형 0 0
사랑해
-
2:1 0 0
헉슨
-
베식타스의호날두 0 0
Gyuuuuuuuu
-
캬 0 0
굿굿
-
ㅅㅅㅅㅅ 0 0
하 나이스
-
영어 공부하는 이유 0 2
영어시간에 수면보충 해야함 +화장실
-
비기기라도 하면 0 0
좋음데
-
품위유지의무 위반일까?
-
진짜 공포인 점 0 1
분명 서재 가득차있던 문제집들이 하나둘 사라지고있음ㄷㄷ
-
ㅇㅇ
-
응 옾사^^ 0 0
ㅋ
-
제제이 될뻔 ㅋㅋ
-
황인범 항상 0 0
한국국대의 키중 하나
-
나 21번 어케 풀었더라 2 0
지금보니 근본없는 풀이군 B=-3인거 직관적으로는 맞는거 같은데 어차피 남아도는게...
-
대구 시대인재vs러셀 수학단과 3 0
잇올 다니고 있는데 스터디카페로 옮기고 대신 수학 단과를 하나 들어볼까 싶은데요....
-
강e분 장난하냐 0 0
pdf라도 내놔 나 인강민철 새기분 강기분 다 했다고
ㄱㄱ